음..아..정말 궁금하지만 묻지 않았던게 있어 타인이형!
에이블 플렛폼을 첫날 부터 쓴 유저로 궁금한점. 다른 의도는 전혀없이.
에이블 플렛폼은 지금 누구의 소속이야?
개발은 타인이형이 한걸로 알고있는데 에이블재단꺼라고 알고있고.
궁금합니다. 사실 중요한 사실은 아니지만. 그냥 개인적인 궁금증!
음..아..정말 궁금하지만 묻지 않았던게 있어 타인이형!
에이블 플렛폼을 첫날 부터 쓴 유저로 궁금한점. 다른 의도는 전혀없이.
에이블 플렛폼은 지금 누구의 소속이야?
개발은 타인이형이 한걸로 알고있는데 에이블재단꺼라고 알고있고.
궁금합니다. 사실 중요한 사실은 아니지만. 그냥 개인적인 궁금증!
아고님이 내팽개치고 갔으니.. 남은 사람이 지켜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