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에이블 접속에 대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steem-agora (86)in SCT.암호화폐.Crypto • 3 years ago 정주부님 이 디자인과 에이블 명칭은 저의 재산권입니다. 저의 허락없이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내려 주실 것을 요구합니다.
넵 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