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어처구니 없네요. 저도 개발에만 집중하렵니다. 앞으로 또 어떤 행동을 하실지.. 대충 예상은 됩니다.

안봐도 뻔하죠 또, 머 한두번 보나요ㅎㅎ 피해자 코스프레 어그로 끌면서 또 관심구걸..오래 안쉬고 다시 기어나올겁니다. 돈벌어야죠ㅋㅋㅋ

역시나 지금은 임대뺀 사람들 찾아다니면서
댓글로 감성팔이중요ㅋㅋ하여간 수준하고는..;;

조심스럽게 댓글을 씁니다. 이번 아고라 사태를 겪으면서 무능한자가 힘을 얻으면 어떤 폐해가 벌어지는지 깨달았고, 그 과정에서 업뷰팀에서 정말 노력해온 것도 알게 됐습니다. 과거 짧은 생각에 스코판과 업뷰에 지나치게 대응했던 스스로를 반성하는 계기도 됐습니다. 이제사 사과드린다 하여 달라지는건 없겠지만,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아집만 부리는 아고라같이 늙고싶지 않습니다. 이에 짧게나마 사과의 댓글을 씁니다.(--)(__)(--)

이렇게 먼저 말씀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사용자의 입장에서 좀 더 생각하지 못했던 점 사과드립니다.
언젠가 스팀밋업이 다시 있을때 참석하여 글이 아닌 대화를 하면서 좋은 시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저 때문에 마음 상한 부분이 있었으면 그것 또한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__)(--)

아닙니다. 부산밋업땐 저도 생각이 짧았었고..사실 당시엔 제가 잘못한 것보단 탓만 하려했던 마음이 컸었습니다. 그리고 일을 키워 상처받는 분을 늘린것도 명백한 제 잘못입니다. 리얼맨권님께 고개숙여 사과드리며, 디온킴님과 해피베리보이님, 그리고 제 미숙함으로 상처받으셨던 분들께도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사과를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록 이번 아가리..아니 ㅇㄱㄹ 사태로 스팀이 휘청이고 분열도 되긴 했지만, 이번일을 기회로 앞으로는 저런 더러운 정치꾼이 발붙이지 못하는 탄탄한 스팀생태계를 만들수 있도록 힘을 합치면 좋겠습니다.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꼭 만나뵙고 다시 사과드리겠습니다. 그간 ㅇㄱㄹ의 수작에도 잘 버텨주셨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렇게까지 말씀해주시니 제가 더 민망하고 죄송스럽기도 하고 그러네요.
정말 이번 ㅇㄱㄹ 사태로 몇 달동안 시달리긴 했지만 더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게 된 것 같습니다.
누구는 스팀의 모든 사람을 적으로 만들고 있는데
저는 나쁜 인연으로 그칠 수 있었던 것도 결국에는 이렇게 좋은 인연으로 바꾸는 계기가 되었네요.
물론 거기에서 먼저 손을 뻗어주시는 것이 싶지 않은 것을 알기에 저보다 더 대인배라고 인정하지 않을 수 없네요.
다시 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제는 비록 글이지만 서로 사과도 용서도 주고 받았으니 마음의 짐은 모두 내려놓으시죠!!! ^^

저희는 저희가 할 수 있는 개발을 열심히 해서 저희를 생각해 주시는 마음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산이든 서울이든 시간이 되면 꼭 만나서 좋은 시간 가지시죠! ^^

아놔.. 두분 멋집니다.

아ㄱ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스에.. 그저 놀랐습니다.. ㅋㅋ

아이코.. 개인적으로 이렇게 댓글을 써주시니 정말 감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음.. 이 댓글에 과거에 있었던 이런저런 일들을 두어번 썼다 지웠다를 했었네요. ㅎㅎ
하지만 생각해보니 중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누구나 오해도 할 수 있고, 실제로 불만도 가질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저희도 부족한 부분이 있어서겠지요. 충분히 그럴 수도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이번 사태를 겪으며.. 이성적으로 대화가 된다는 것 자체가 이렇게 감사한 일이란 것이란걸 알게 되었습니다. ㅎㅎㅎㅎ

최근 션님이 쭉 남기신 글과 댓글, 모두다 읽었고, 개인적으로도 upvu 팀원으로도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이렇게 지난 일에 대한 사과까지 해주시니, 이제는 그저 감사한 마음만 남게 되었네요.

지난번 부산 밋업에서는 못뵈었지만, 기회가 된다면 한잔하고 싶네요.(재밌는 분이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먼저 사과해주셔서 감사하고, 댓글과 포스팅 모두 감사드립니다.

다 제가 있어서 해적이 튼튼한 겁니다

제가 사실 먼저 대리 사과했는데(?) 왜 저는 관심 안주나요

관심종자 아아,, 아닙니다

ksk1149 님도 중재해주시려고 노력도 하시고 사과도 해주셔서 감사하죠 물론..!! ㅋㅋㅋ
항상 사람은 표현을 해야하는법이니!!

감사합니다..!!

아 안사요ㅋㅋ(이건 I got it 한테 하는말ㅎㅎ)

마사아키님 제가 댓글이 늦었네요ㅜㅜ, 먼저 손을 내밀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히려 저야말로 마사아키님께 제대로 된 사과를 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언젠가 곧 있을지도 모르는(?) 오프라인 자리에서 꼭 다시 한 번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그 날엔 꼭 제가 술을 사겠습니다!! (@ksk1149님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형님 부산가야되나요

디온님, 제 과실로 속상하셨을텐데 기꺼이 받아주시고 친절한 댓글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의 지난 잘못은 잊어주셔요;; 앞으로는 착하게 살겠습니다. :) 서울에 오시던 제가 부산에 가던 꼭 술한잔 하고싶네요^^ 그날을 기대하며, 편안한밤 되시고 하시는일 모두 건승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역시, 므찐 형이었다. 👏👏👏

앗…. 방심했다
터졌네요

션님이 너무 웃기셨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4
BTC 60279.23
ETH 1580.1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