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쓰기를 쓸모있게 쓰면 인싸가 된다 2View the full contextrideg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엉덩이가 글을쓴다...... 저는 엉덩이가 일을 하는거 같아요~ ㅎㅎ
저는 엉덩이가 일은 안 하고 글만 써서... 걱정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