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위기는 기회다View the full contextrideg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저는 그냥 mini에서 어떻게 더 하지를 못하겠네요. 거래소에 있는코인들까지 끌어들일 용기가 없어요. 대단하시네요!!!!
jjm이나 mini는 이미 너무 많은 사람이 들어가 계셔서... 저는 못 들어가겠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