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나이 들었구나...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illluck (77)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그걸 이해하는 나이가 되다니 ㄷㄷ 좀 슬프기도 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