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나이 들었구나...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fur2002ks (79)in SCT.암호화폐.Crypto • 5 years ago 나이들고보니 아이들 뭘입어도 이쁘죠^^
그걸 이해하는 나이가 되다니 ㄷㄷ 좀 슬프기도 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