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코판에 글쓰기... 어렵지 않나?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gghite (79)in SCT.암호화폐.Crypto • 6 years ago 역시 럭키님.ㅋ 찬찬히 읽어보고 궁금한 게 있으면 몇개 더 여쭤볼께요.^^
하이트님 감사합니다 럭키님께도 감사드려요^^
너무 오랜만에 돌아와 하이브의 존재도 이번 주에 알았고 스팀코인판에 글이 안올라가서 검색을 하고 있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