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을 기다린 바이트볼 락업.. 스팀으로 모두 교환했습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byte.jpg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지난번에 포스팅 했던것처럼, 드디어 바이트볼 에어드랍 락업이 풀려 전송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체감은 한 3년은 된거같은데.. 이제 1년이라니..
0.jpg
아마, 대부분 이번주내로 다들 락업이 풀리실것 같습니다. 아무튼, 드디어 업비트 지갑으로 전송을 하였습니다.
1.jpg

1년을 기다려서 3.44개를 드디어 보냈습니다.

전송후, 생각보다 조금 오래 기다리고나서 입금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2.jpg

이 순간을 1년을 기다렸습니다.

참고로 저는, 에어드랍 이벤트때, 레퍼럴을 받기위해 발품을 꽤 팔아서.. 물량이 조금 많은 편입니다. 어쨌든, 스팀잇을 통해 에어드랍을 받았으니.. 바이트볼을 매도한 물량은 모두 스팀을 구매했습니다.

3.jpg

평단이.. 282원이네요.. ㅋㅋ

그리고, 드디어 바이트볼 지갑을 삭제했습니다. 속이 시원하네요. ㅎㅎ
4.jpg

지금까지, 많은 에어드랍을 받았지만.. 그래도, 바이트볼처럼 비트렉스에 아직도 유지되고 있는 코인은 별로 없었던것 같습니다. 요즘에, 상폐되는 코인들이 많은걸보면 대단한것 같습니다.

여담이지만, 바이트볼이 투표에 의해 바이낸스에 상장될 기회가 있었는데.. 만일 그랬다면.. 오늘 더 기뻣을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Sort:  

그사이에 업비트에도 지갑이 생겨서 편리하네요 ^^

네 ㅎㅎ 라이언님이 저보다 훨씬 많으실텐데.. 축하드립니다.

전 아직도 갖고 있는데.. 잠시만 몇개더라..총 9.5개네요 :-) 이것도 전 마냥 존버갑니다~

헐...9.5개 ㄷㄷㄷㄷ 저보다 3배나 많으시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당시 몇몇 감사한 고랩분들의 도움으로 그렇습니다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일년 전에는 이런 이벤트도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zzing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6000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3.15
ETH 3065.06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