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아픈 ASIC(z9 mini) 채굴기 이야기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작년에 ZEC ASIC 채굴기(z9 mini)를 구입하여 지인의 채굴장에 의탁하여 채굴을 시작했었습니다.
Bitmain Antminer Z9 mini 개봉 및 설치기

가슴아프지만, 코인가격 하락 및 여러가지 문제로 채굴장이 문을 닫아서 지금 채굴기는 집에 고이 모셔두고 있습니다.
z9.jpg

z9 mini 입니다.

사실 마음같아서는, 지금도 돌리고싶지만.. ASIC 채굴기는 소음이 굉장한터라.. 집에서 돌렸다가는 아마 아래층에서 뛰어올것같습니다. 게다가 전 4대 보유중이라 더욱 소음이 어마어마 하겠죠.

20190518_212456.jpg

약 10~11개월동안 24개의 ZEC을 채굴했습니다.

얼마에 구입했는지 기억도 잘 안나지만, 정리하려고보니 중고나라에서 약 15만원정도에 거래가 되고 있더군요.. 크흑.. ㅜㅜ

지금이라도, 저렴하게 돌릴수 있는곳이 있다면.. 돌리고 싶지만.. 지금은 꺼두는게 오히려 이득인 상태라 참 아쉽네요.

언제쯤 다시 채굴기를 가동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창고에서 고이 모셔둔 ASIC을 문득 보니 ZEC이 50만원을 상회하던 그날이 그리워집니다.

혹시, 매우 저렴하게 가동할 수 있는 방법을 아시는분은 팁좀.. 주세요..

감사합니다.

Sort:  

회사 구석에 같은 곳에 몰래 투입을 -_-;

이론~ 이론~ 그러시면 혼나욧~! ㅋㅋ

5분내로 걸릴듯요.. ㅋㅋ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JJM 공헌에 감사합니다~!

마음이 짠합니당~! ㅠㅠ

폐기물 시티마인 칩에 들어가는 금 녹여서 추출해야 할 상황으로 간다면 더 우울해집니당~ 앙대욧~!

ㄷㄷ..페기물 ㅜㅜ

우와 저렇게 채굴하는 거군요 ㅎㅎ

네 ㅎㅎ

안녕하세요 17번 큐레이터 @ryanhkr 입니다.
스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시작의 선물로 작지만 보팅을 하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제 지인과 같은 채굴장에 넣으셨나봅니다~>

라이언님의 지인이 누군지 궁금하네요. ㅋㅋ 아마 맞을것 같습니다.

곧 아빠되는 멋진분이 계십니다 ㅎㅎ

정말 짠~하네요.
하지만 곧 좋은 날이 올거에요~

감사합니다. ㅜㅜ

정말 그때 그 호황이 그립네요ㅠㅠ

생각만 해도 눙물이..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67.39
ETH 2572.6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