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고 받은 보상으로 가족 해외여행 갑니다!! (feat, 고맙다 스팀잇)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8월에 본가 식구들과 함께 해외 여행을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부모님과, 동생네 식구, 저희가족까지 하면 총 9명의 대가족이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

국내 가족여행은 몇번 다녀왔었는데요. 부모님이 아기들 케어하느라 힘드셨던것 같아, 동생네 식구들과 다녀오려 했는데.. 부모님께서 같이 가고싶다고 하셔서 가족 여행이 성사되었습니다.

장소는, 베트남 나트랑입니다. 리조트는, 나트랑 빈펄 베이로 결정했습니다.

0 (1).jpg

빈펄 리조트 & 스파 냐짱 베이 (Vinpearl Resort & Spa Nha Trang Bay ) 입니다.

나트랑에도, 다낭과 같은 빈펄랜드가 있는데.. 이번에는 한번 다녀오려고 합니다. ^^

1 (1).jpg

빈펄랜드는, 동물원, 워터파크, 아쿠아리움등으로 이루어져있는 종합테마파크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기대되는 이유는.. 3베드룸 풀빌라로 예약을 했습니다. ㅋㅋ 대가족이 가기에.. 독채로 한번 가기로 했죠!

아무래도, 나트랑이, 요즘 핫한 다낭보다는 조금 저렴하기에, 결정하는데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2.jpg

풀빌라 끝내줍니다.. 아 드디어 저도 풀빌라를..

게다가.. 제가 6개월간 모은 스팀달러(SBD)를 회비에 지원하여, 스팀잇 열심히한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

이제는 SCT,JJM도 열심히 모아서.. 내년에는 SCT,JJM으로 해외여행 다녀오는 포스팅을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보상형 SNS의 기쁨 아니겠습니까?
8월말이 무척이나 기다려집니다. ^^

감사합니다

Sort:  

가족여행 부럽습니다~^^
내년에는 mini도 많이 도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와 찡스님..! 대박^^ 이럴때 열심히 한 보람이 있죠! ㅎㅎ
멋지십니다

와우~ 저도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대이동이네요! 준비 잘 하시고 재밌게 즐기다 오세요.^^

부럽습니다. 열심히하셔서 보상 제대로 받으셨네요.

꿈은 이루어진다....!!! 와우... 정말 대박이네요..!! ㅎㅎ
부럽습니다 부럽습니다. 부럽습니다. 부럽스빈다 부럽스빈다 부럽스빈다...
ㅋㅋ 재밌게 다녀오십시오.!!

축하드립니다~ㅎㅎ 즐거운 여행 보내고 오세요 ^^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와~~~ 멋진 여행 다녀오세요. ^^

좋으시겠어요~왕부럽부럽 ㅋㅋ 잘다녀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388.48
ETH 2984.4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