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 토큰 에어드랍을 받다

in #sct5 years ago

20190723_205341.jpg

정말 하루가 다르게 바뀌고 있는 스티밋 세계입니다. 스캇 엔진 월렛에 오늘 오랜만에 들어갔더니 ccc라는 코인이 1000개 들어와있습니다.

딱보고 사실 놀랐습니다. 오치님의 AAA 후속작인가 내가 그 동안 JJM방에서 글을 놓쳐서 나도 모르게 새로운 토큰이 나온건가 하고요

20190723_210417.jpg

가격도 그리 낮지 않은 가격이라 이건 무슨 토큰이지? 라는 생각에 살짝 조사해 봤습니다. creative contents 관련 커뮤니티인데 컨텐츠의 범위를 영어가 딸려서 잘 이해를 못하겠네요. 컨텐츠의 범위를 어떻게 해석하느냐가 이 커뮤니티 테그를 쓸지 말지 정하는 기준이 될 것 같습니다.

@Donekim님의 글을 참고해보니 음악, 미술 등 창작 예술과 관련된 컨텐츠에 대한 커뮤니티라고 하네요. 사실 사이트에 들어가서 글을 둘러봤을때는 꼭 그렇지만은 아닌것 같아서 저는 앞으로 사진관련된 글을 올릴때 자주 사용하게 될것 같습니다

받자마자 팔아버릴까 하다가 일단 저와 연관은 있는 커뮤니티 인것 같아서 일단 Keep합니다만, 영어가 주가 되는 커뮤니티라 어떻게 될지 고민스럽네요. 한 2주정도 추이를 지켜볼까 합니다. 에어드랍 외에 추가적인 구입은 조금 꺼려지는게 사실이네요

혹시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Donekim님의 소개글을 읽어보시면 큰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creativecoin/@donekim/52b8ex-creative-coin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ㅎㅎ 저도 일단 보유 ㅎ

참 많은 토큰이 생기네요 걱정반 기대반 ㅎㅎ

Congratulations @vianc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10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50 posts.
You made more than 8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This post has received a 42.71 % upvote from @boomerang.

제가 꾸준히 큐레이팅하겠습니다. ^^ palnet 팀에서 지원을 많이 하는 플렛폼이라 저는 가능성을 높이 보고 있거든요. 여행하며 찍으신 사진들 넘 아름답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813.23
ETH 3435.5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