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URL기반으로 바뀐 것에 대해서.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ukk (76)in #sct • 7 years ago 저도 오히려 그렇게 됐으면 좋겠다는 입장 중 하나입니다. 예전에도 글에 적었다시피 편법은 이 생태계를 혼란스럽게 만드는 것 중 하나라고 생각하기때문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