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URL기반으로 바뀐 것에 대해서.View the full contextnaha (78)in #sct • 7 years ago 매우 긍정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글 쓰고 그냥 보상 더 받으려고 껴들어가는 태그가 아닌. 진정한 커뮤니티가 될 테니까요.
저도 오히려 그렇게 됐으면 좋겠다는 입장 중 하나입니다.
예전에도 글에 적었다시피 편법은 이 생태계를 혼란스럽게 만드는 것 중 하나라고 생각하기때문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