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URL기반으로 바뀐 것에 대해서.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ukk (76)in #sct • 7 years ago 맞는 말씀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생각 한 시간에 글을 올려야 맘이 편한데 그렇지 못해서 불안감(?) 이 은근 있었는 것 같습니다 ㅎ 하여튼 성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