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처음부터 마땅히 그랬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쪽입니다.
각각의 정체성을 확보할 수 있는 방향이라고 생각하고 예전처럼 똑같은 글들이 여러 곳에 똑같이 올라있는 것은 보는 사람들도 피곤하고 글들을 더 잘 보지 않을것 같고 그렇습니다.
전 처음부터 마땅히 그랬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쪽입니다.
각각의 정체성을 확보할 수 있는 방향이라고 생각하고 예전처럼 똑같은 글들이 여러 곳에 똑같이 올라있는 것은 보는 사람들도 피곤하고 글들을 더 잘 보지 않을것 같고 그렇습니다.
맞는 말씀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생각 한 시간에 글을 올려야 맘이 편한데 그렇지 못해서 불안감(?) 이 은근 있었는 것 같습니다 ㅎ 하여튼 성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