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URL기반으로 바뀐 것에 대해서.

in #sct7 years ago (edited)

전 처음부터 마땅히 그랬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쪽입니다.
각각의 정체성을 확보할 수 있는 방향이라고 생각하고 예전처럼 똑같은 글들이 여러 곳에 똑같이 올라있는 것은 보는 사람들도 피곤하고 글들을 더 잘 보지 않을것 같고 그렇습니다.

Sort:  

맞는 말씀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생각 한 시간에 글을 올려야 맘이 편한데 그렇지 못해서 불안감(?) 이 은근 있었는 것 같습니다 ㅎ 하여튼 성격...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738.44
ETH 1602.6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