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in #sct5 years ago (edited)

오늘 원료가 들어오는 날이다.원료 대부분은 동물들의 사료로 쓰이는거라 입고할때는 검수가 필수다.작업자들의 검수가 끝나고 괜찮다는 콜을 받고 하차를 시켰다.원료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올리는데 하차 작업자가 다급하게 정지신호를 보낸다.이중톤백안에서 이상한게 쏟아진다고 한다.이건~~?

20200212_182644.jpg

어렸을때 겨울에 학교에서 쓰던 조개탄??

재빨리 멈췄지만 벌써 일부가 원료통에 들어갔다.이런...안에 있는 원료 4t을 전량 배출해야 한다.아!빡돈다!!

배상은 받겠지만 넘 힘든 작업이 예상된다.다 배출 후 이물질을 확인해보니 100개도 안되지만 하루에 반나절이 지나가 버렸다.

그쪽 작업자의 실수덕에 그쪽 사장님은 꽤 큰돈을 손실봤을것이다.우리 역시 많은 시간을 손해보고...ㅡㅡ


사실 일적으론 짜증이 났지만 조개탄을 보고 반가운 맘도 들었다는...님들은 어떤 물건 보면 옛 추억이 떠오르나요?

Sort:  

오늘 고생좀 하셨겠군요!! 수고하셨습니다...
뭘 봐야 옛 추억이 나나요!! 그냥 늘~~ ㅋㅋ

법카로 회식 한번 하라기에 힘이 덜 들었네요^^;;

와우 ㅎㅎㅎ

사료 재료안에 조개탄이 들어있었다고요? 헉...

이중백 사이에 들어있더라구요.ㅡㅡ

전 요즘 보글보글 오락을 하는데 옛생각이 많이 나네요^^

보글보글 잼나죠.사탕먹고 스킬업~^^

헙... 고생 많이 하셨겠어요. ㅠㅠ

힘들었지만 법카 1회 사용권이 생겼어요~^^

Hi @twinpapa!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720 which ranks you at #5676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6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61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8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갈탄아닌가요...조개탄이라하나~^ 잘모르겟네요 ㅋㅋ

조개탄이란 말은 어렸을적 입에 밴 말입니다. 저도 잘 모르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003.48
ETH 2309.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