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상간호공지] jcar, ybt로 삼촌표 보팅 지원 중 (6,1~6.10. 하루 두명), 방학 전 특강 공지, SCT?

in #sct5 years ago

일상간호팀의 스판 맛보기용 첫 글로 제 글을 추천해 주셔서 부끄럽고도 감사합니다. 접근이 쉽지 않은 곳인게 사실인데, 이렇게 이끌어주시는 교수님이 계시니 학생들이 분명 다른 입문자들보단 어려움을 훨씬 덜 겪을 겁니다. 리스팀하고 응원할게요, 화이팅 ㅎㅎ

Sort:  

우리 @tanky님 글 소감 작성하라고 했는데, 그 내용을 스팀잇에 쓰기는 좀 아까움! 그래서 어쩌다 다급하게 스판을 소개하게 되었네요. @tanky님 덕에 강체 스판 소개입니다. 제게 명분을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올려주신 글은 정말 제게 도움되었어요. 진심입니다. 까까는..... 인제 알아서... 하셔욤^^

ㅎㅎ 아닙니다 제가 감사합니다. 제 글을 잘 봐 주셔서도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모쪼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1
JST 0.027
BTC 64720.87
ETH 3409.2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