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정보 페이지 살짝 업뎃 - AAA 코인 정보 "일부" 추가

in #sct5 years ago (edited)

Screenshot 2019-06-05 at 15.25.19.png
(혹시 메인의 로켓을 드래그하면 제자리서 회전하는 거 아셨나요ㅋ)

  1. 스팀 정보 페이지 Steem Battery (구 스팀바나나) (뭐 했다고 벌써 이름 바꿈ㅎㅎ) 에 AAA 코인 정보를 추가 했는데, 테스트로 보유 코인펜딩 코인 정도만 띄워 봅니다. 보팅 파워도 어서 넣어야겠죠 😇

  2. 레이아웃 조금 변경. 좀 덜 방정맞게 가만히 고정시켰습니다.

Screenshot 2019-06-05 at 15.26.08.png

Screenshot 2019-06-05 at 15.26.23.png
3.그리고 저번에 사용한 호스팅 서버의 속도가 자꾸 성격 나빠지게 해서 이번에 다른 곳으로 옮겼는데, 훨씬 낫네요!
초큼👌🏻 더 빠른 속도를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http://steembattery.rf.gd/?i=1

아참참, 아이디에 "." 이 들어가는 계정은 조회가 안 된다는 제보를 받았는데, 왜 그럴까요? 😇 알아보겠습니다❗️혹 해결책을 이미 아시는 분은 알려 주셔도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여전히 모바일에서 더 보기 좋습니다.

그럼 오늘도 잘 부탁 드리고 감사 드리며 저는 이만!
땡크 땅큐 🥳

Sort:  

빠워!!와 바나나 옆에 넣으신 그림 깨알같이 귀여워요. 볼때마다 기분좋아져서 요새 매일같이 접속에서 보고 있다는.. 멋있고 심플하게 만든 페이지에 탱크님의 아이덴티티가 잘 묻어나오는듯 합니다 ☺️ 빠워!!

감사합니다ㅎㅎ

탱크 연료 게이지
Tankyou

@peterpark님의 묘한 댓글에 또 빵 터진...
Tankyou!! :)

헐 귀여웡

😃감사해용!

오오오오오!!!! 바때리 빠워!!! 업데이트 감사합니다~~~ :) 역시 이번 업데이트도 귀엽군요

이번에도 잘 봐 주셔서 저도 많이많이많이 감사합니다:))))))))) 빠때리!!!ㅋㅋ 🥳🥳🥳

디자인이 넘 귀엽습니다. Tanky님의 디자인 빠워가 대단하십니다. 그래서 제가 만든 앱의 인기가 없어질까 두렵습니다. ㅋ

조금씩 보완해 가는 모습 좋게 지켜봐 주셔서 고맙습니다😊 안피곤님께는 덤비고 싶지 않습니다ㅎㅎㅎ 따로 또 같이 잘 해나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헤헤 , 화이팅 보냅니다!! 🙌🏻

Congratulations @tank.sc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Tank Tankyou!

You're welcome @tank.sct
Feel free to support us back, vote for our witness.
You will get one more badge and more powerful upvotes from us on your posts with our next notifications.

아이디 넣고 로긴 클릭하면 로켓 발사하는 모습 보여주고 넘어가는 걸로... 될까요? ^^ 이상 아주 부차적인 제안이었습니다 ㅎㅎ

재밌는 애니메이션이겠네요! 한번 시도해 보고 그거 땜에 많이 무거워지지만 않으면 도입해야겠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44.78
ETH 3225.9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