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SCT] 이오스 게임 댑 ‘투더문’에 탑승했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tailcock (73)in #sct • 7 years ago 다단계는 무조건 초반에 시작해야죠. ㅎㅎㅎ 아마도 좋은 성과 있을 것 같습니다.
근데 전 자주 하지는 못해서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