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이오스 게임 댑 ‘투더문’에 탑승했습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게임을 하려면 0.99 EOS를 지불해야 한다고 해서
할까 말까 조금 망설였는데요.

그래도 틈틈이 하다 보면 본전을 못 찾지는 않을 것 같아서
일단 질렀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게임 이름이 맘에 듭니다.ㅋ

게임은 기본적으로 심시티류의 도시 발전 게임입니다.
도시를 발전발전시켜서 1등으로 로켓을 쏘아올리면
그때까지 쌓인 이오스를 상금으로 받게 되는 시스템인데요.

00.png

현재는 101.9 EOS가 상금으로 걸려 있습니다.
게임에 참가하려면 1EOS가 필요한데요.
우선은 그 금액이 올라가 있는 것 같습니다.
다시 말해 지금 시작해도 순위권이라는 뜻이죠. ㅎㅎ

솔직히 1등을 할 확률은 크지 않으니까
그냥 돈만 날리는 것 아닐까 싶은 걱정이 드는데요.
돈을 벌 수 있는 다른 방법이 하나 더 있더군요.

자기가 지은 건물을 이용자들끼리 사고 팔수 있게 해놨습니다.
뒤늦게 합류한 게이머가 빠른 성장을 위해 팍팍 질러준다면
기존 게이머들은 이를 통해 수익을 낼 수 있겠죠.

뭐... 이것도 게이머 풀이 지속적으로 늘어나야 가능한 일이겠지만요.

암튼,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제 계정을 추천인으로 넣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한 사람과 받은 사람에게 각각 0.25 EOS를 준다고 하네요.
사실상 게임 참가비가 0.75 EOS인 셈입니다.

제 계정은 ‘gm2dimzvg4ge’ 입니다. ^^

참, EOS 댑이기에 당연히 이오스 지갑이 있어야 하는데요.
현재 노바 월렛과 밋원(MEET.ONE) 지갑으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소셜 로그인도 지원하고
가상으로 코인을 쌓을 수 있게 해주고
실제 출금하려면 이오스 지갑으로 로그인하게 하는 방식이
필요할 것 같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오늘의 나를 기록합니다.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Q. 암호화폐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의 하나인 익명성 손상 개인정보를 과도하게 요구하는 코인 관련 프로젝트가 급증

Q. 암호화폐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의 하나인 익명성 손상 개인정보를 과도하게 요구하는 코인 ...

Sort:  

안녕하세요 banjjakism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감사합니다!ㅎㅎ

예전에 한창 유행했던 아이러브커피 장르의 게임이네요. ㅋ

그게 뭔지는 모르겠는데 심시티류라고 하기엔 훨 게임이 단순합니다 ㅋ

한분 두분 투더 문~~~ 하시는군요!! ㅎㅎ

투더문~~~ 이름이 좋죠?ㅋ

다단계는 무조건 초반에 시작해야죠. ㅎㅎㅎ 아마도 좋은 성과 있을 것 같습니다.

근데 전 자주 하지는 못해서 ㅎㅎㅎ;

와 이런 게임도 있네요..ㅋㅋㅋ

네~ 이러다가 뭔가 하나가 빵~ 터져주면 분위기가 더 좋아질 거 같아요 ^^

이것도 빨리 선동당해야 하나..하는 생각은 있는데 이오스 계정이 없군요ㅠㅠㅠ

앗! 선동 실패 ㅠㅠ

요새 게임들이 많이 출시가 되네요!
트론도 나온 것 같고요.
문제는 다단계 컨셉이라 초반 선점도 그렇지만 어느정도 투자해야 로켓 당첨 가능성이 있어 보이네요.
결론은 현질이 답이다.

그러게요~ㅎㅎ 뭔가 현질 없이도 어느정도 수익화할 수 있는 방법이 연구돼야 할 것 같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808.14
ETH 2392.92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