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SCT 일기 #13 - 언제까지 투자만 할 수 있을지View the full contexttailcock (73)in #sct • 7 years ago 저도 투자만 계속하고 있네요. 스몬도 카드만 계속 늘어나고 있고..
저도 다이아 리그에서 살아남으려면 업글을 계속 할 수 밖에 없어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