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코인판]왜 나는 보팅기부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을까

in #sct5 years ago

기부대문.jpg

저는 현재 kr 스티미언들의 보팅을 기부받아 한달에 한번 특정 단체에 기부 하는 포스팅을 매주 월요일 아침 9시에 올리고 있습니다
아직 모르고 계신분 계신가요??ㅎㅎㅎㅎ

여러분의 보팅을 기부해주세요
보팅기부 4월결산

4월에는 22,000원이라는 엄청난 금액이 모여(펌핑이 된다면 더 많겠지만,,ㅠㅠ) 스달 스팀을 거래소 매도를 통하여 현금 인출후 네이버 해피빈에서 펀딩하는 복지관에 기부를 하였습니다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반응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당분간 계속 진행해 볼 예정입니다
구구절절 이야기가 길었네요
할 이야기가 이게 아닌데 ㅎ

왜 보팅 기부 포스팅을 하게 되었을까

간단합니다
뭔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우리 스팀잇 사람들도 이렇게 정이 있고 멋있는 사람이다!
우리가 스팀에 투자하고 시간을 투자하여 이렇게 높은 스파를 가지게 되었는데 그 파워로 나에게가 아닌 다른 사람에게 나눠 줄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고 생각 하다가 에잇! 그냥 저질러 보자 하고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
또 기부에 대한 장벽을 허물어 보고자 클릭 몇번만 하면 되는 보팅기부를 하게 된 것이기도 하구요
스팀 스달을 직접 해당 펀딩에 바로사용 하는 것은 아니지만 보상 현금화를 통해서 아하! 기부가 생각보다 간단한 것이었구나 나도 충분히 기부를 할수 있구나 생각 하게끔 하는 것이 주 목적이었습니다

@ukk님의 우간다 지원 사업과 @girina79 님이 보육원 지원 포스팅을 보고 우와 엄청 멋있다 나도 스팀잇 안에서 선행을 할수 있으면 좋겠다 생각 만 하고 있다가 집에 동전이 많이 쌓여서 동전과 함께 포스팅 정산금액도 같이 기부
해야겠다 싶어서 올리게 되었고 그 후에 고정적으로 펀딩 포스팅을 올리게 된 것입니다

제 포스팅을 보고 보팅을 해주시는 많은 분들이 계십니다
아마 이 포스팅도 보고 계시겠지요 ㅎㅎ
보팅 해주시고 댓글들도 많이 달아주십니다
도움이 못되 미안하다
먼지보팅이라 미안하다
등등등 ㅎㅎㅎ
항상 참여 해주시는 모든분들께 이자리를 빌어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근데 전 먼지같은 보팅이라도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일단 참여 해주신다는 것 자체 만으로도 저는 성공 했다고 보거든요
그 금액이 얼마던 간에 말이죠

사실 기부 포스팅의 금액은 그렇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여러분들이 참여 한다는 그 자체가 중요합니다
금액이 미미할지라도 사람들이 이 기부 포스팅을 보고 기부에 대한 마음이 조금이라도 생기고 바뀐다면 이 기부 캠패인(이 표현이 더 맞겠죠?)은 성공한거라고 생각합니다

시세 좋을때 시작 했다면 아마 더 많은 금액이 쌓였을 테지만 지금이라도 시작한걸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시작 했다는게 중요하니까요 ㅎㅎ

제가 스팀잇을 그만두거나 스팀잇이 망하거나 하기 전까지는 당분간 계속 일주일에 한번 올라 갈겁니다 그러니까 보팅 파워 두둑히 채워서 오시길 바랄게요 ㅎㅎ

할말이 많지만 요점 정리가 안되고 뒤죽박죽 섞여 버렸네요...;;;;
결론만 말할게요

보팅(기부)해라! 생각보다 간단하다



PS. 차후 포스팅부터 #SCT 태그도 추가 할까 합니다.. 해당포스팅에서 나오는 sct 코인들도 역시 현금화 해서 기부 하는데 사용을 하려 하는데 사용해도 될런지 모르겠습니다
코인을 인출하여 실물경제에 도움이 되는 행위를 하니 코인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포스팅이니 될거 같긴 한데 ㅎㅎㅎ
운영자님들 혹은 큐레이터 님들의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본 포스팅 역시 모든 보상은 기부에 포함 됩니다

Sort:  

fur2002ks님이 sweetpap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뻘짓 진행사항~ 불볕 더위에 불금이네요!!

...realsunny hanwoo twinpapa bji1203 ilovemylife ryh0505 venti sweetpapagasigogi kibumh mistytruth hukyong74 bbooaae tworld banguri ...

promisteem님이 sweetpap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모집중] 6월 테이스팀 맛집탐방단을 모십니다. (월 5회 x 0.8$ 보상으로 변경)

...winpapa cov-jeong djusti epitt925 tworld ssh20149 goodhello sweetpapamatildah
Tasteem과 Promisteem이 만났습니다! 맛있는 것도 먹고, 테이스팀 보...

좋은 일 하시니 복 많이 받으실거예요.

파이팅입니다~

저도 먼지같은 보팅이지만 포스팅 보일때마다 동참하겠습니다 ^^


다름 아니라 얼마전 @glory7님이 리스팀하신 글을 통해 필리피노 스티미언 @inahthewarrior 님에 대해 알게 되었는데요
어린 딸 Inah가 오타하라 증후군(소아 조기성 간질뇌증)이라는 희귀병을 앓고 있는데 폐렴이 재발해서 수술을 하고 도움을 요청하고 있더라구요.
혹시 5월 모금액 기부단체가 정해져 있지 않다면 이분에게 보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조심스럽게 댓글 남겨봅니다;;

네 대충 보기는 했는데
집에가서 번역기 돌려 봐야겠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best-live님이 sweetpap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est-live님의 아낌없이 주는 나무에 집중해야겠습니다.

...보와 혜택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서포터 분들입니다.
ayogom glory7 sweetpapay-o-u-t-h-m-e docudai-jun jungch98 ldsklee feelsogood kibum...

좋은 취지니 제목을 스팀코인판 달달한기부로
난 무조건 참여^^
sct도 제법모았으니 조금은 도움이 더 될듯
완전 난 환영^^

형님 의견반영ㅋㅋㅋ
제목 바뀌어서 올라올겁니닷

이렇게 선행하는 분들이 많아질수록 세상도 조금더 살기좋고 아름다워지겠죠!!
스위파파님의 기부~ 응원합니다!!

달콤이 아부지 화이팅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11.01
ETH 2441.11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