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우주의 돌잡이 물건을 맞춰라 총상금 50SCT 당첨자 발표!!!

in #sct5 years ago

IMG_0289.JPG

https://www.steemcoinpan.com/sct/@sweetpapa/50sct

며칠전에 우주이 돌잡이 기념 이벤트를 소소하게 진행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 해주셨는데요 ㅎㅎ

당첨자를 발표 해볼까 합니다

우주가 과연 돌잡이로 처음 잡은 것은 무엇이었을까요????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마이크

마우스
계산기
청진기
카메라
핸드폰
아빠멱살

바로 공입니다!!

photo_2020-02-19_11-23-24.jpg

@kstop1 님 께서 맨처음 댓글을 달아주셨는데 한번에 맞추셨네요 ㅎㅎ
대단하십니다
축하합니다

다음은 덕담을 해주신 분들께 10sct 씩 드리는 이벤트
누가 당첨이 됐을까요

  • 우주야 엄마 닮아라 라고 해주신 @mimistar 님 이게 무슨 덕담이냐
  • 착하고 건강하게 자라는건 기본베이스로 깔고,똑똑하고 부모 말도 잘 듣는 아이가 되길~ ㅎㅎㅎ
    라고 말씀 해주신@backdm님 사실 공을 두번째로 맞췄는데 선착순에서 밀려 아쉬워서
  • “우주야 너는 세상이 놀랍고 신기한 것 투성이겠지만 엄마 아빠는 너의 작은 행동과 언어에도 놀라움과 행복을 느끼는 사람들 이란다.
    앞으로도 그렇게 예쁜 몸짓과 말로 쭉 행복하게 해드리고 건강하게 자라길 바래~^_^”
    라고 달아주신 @woolgom

이외에 댓글을 달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상금.png

Sort:  

달콤형 늦게 봤네
우주에 돌을 진심으로 축하해

아주 넓은 가슴으로 세상을 품는
멋진 우주가 되어라!! 축하한다
-카카 삼촌이-

크 멋진말 감사해 카카삼촌

아.. 맞췄군요 ^^ 감사합니다.
우주의 돌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우주야 엄마 닮아라 라고 해주신 @mimistar 님 이게 무슨 덕담이냐

제가 보기엔 덕담 맞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
우주 돌 축하드립니다~

앗, 언제 이벤트가 지나갔네요. 아쉽...
축하드려요. 잘 크길 바랍니다. ㅎㅎ

우앗 감사합니다~^^
정말 아이 똘망똘망하게 생겼네요~

오호~ 역시 내 덕담이 최고였어 ㅋㅋㅋ

아이가 넘 귀엽네요. 먼훗날 EPL에서 보는건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800.25
ETH 2449.72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