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sagoda]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View the full contextsuddenly12 (71)in #sct • 7 years ago 아마 부모님 모시고 명동에 갈 거 같아요. 꼬맹이때 크리스마스가 되면 항상 가던 곳이지요. ㅎㅎ
꼭!! 좋은 추억 만드시고 오시길 바래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