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 개조앙~!!!

in #sct5 years ago (edited)

백성을 가르치는 바른 소리
훈민정음은 국보70호죠
조선의 제4대왕 세종대왕 님께서 만드셨죠

독창적이고 과학적인 표기체계
한글보다 뛰어난 문잔 없죠
유네스코 세계기록 유산에 등재 1997년

세상에 어쩜 이렇게 신비한걸 만드셨을까요
우리가 앞장서 지켜가야겠죠

기역
니은
디귿
리을
미음
비읍
시옷
이응
지읒
치읓
키읔
티읕
피읖
히읗

대단하죠 정말 반하겠죠
대한민국 훈민정음

기역
니은
디귿
리을
미음
비읍
시옷
이응
지읒
치읓
키읔
티읕
피읖
히읗

한글에 소중함을 잊지 않기로 약속해줘요.


오늘 하루종일 이노래를 수십번은 들은것 같습니다.
딸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노래거든요. ㅋㅋㅋㅋ

여러분도 함께 들어요~!!

한글 개조앙~!!

Sort: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넵 알겠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스골 개조앙~~~~

카카형이 더조앙~~~

한글날 딱 맞는 포스팅이네요^^

ㅎㅎㅎㅎㅎ 예전부터 이날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ㅋㅋ

별이가 개조앙이 뭐냐고 묻는데...이쁜 말 쓰지 못하겠닠ㅋㅋㅋ;;;;

아.... 스팀잇은 19세 이상 아니었어?ㅋㅋㅋㅋ
P.S: joayo??????????????????

안녕하세요, aaa태그를 사용하는 트리플A입니다.
트리플A의 경우는 내용이 영화나 드라마 리뷰 사이트인 관계로 @stylegold님이 올리신 포스팅의 경우는 트리플A와는 무관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와 상관 없이 한글 만세 입니다~~!! :))

이후 좋은 영화나 드라마 리뷰로 트리플A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무의식적으로 사용하던 태그를 모두다 넣어서 그런가보네요.^^
죄송합니다. 일단 태그를 빼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컨텐츠 관리를 수동으로 하시다니!! 대단 대단 트리플에이 흥해라~!!

한글 참 좋죠^^ 조앙~ 조앙~ 따라하니깐 조앙..ㅋㅋ

히힛.. 조아하니 더 조앙~ㅋㅋ

Congratulations @stylegol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distributed more than 49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당연 한글 최고!!!!>_<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