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U] 큐레이터가 되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스코판에서 내가 알기론 가장 먼저 Tipu의 큐레이팅 게임을 소개해주신 @deer3님의 포스팅을 보고 큐레이터에 도전하기 위해 해당 포스팅에 찾아가 신청 댓글을 달았고 곧이어 @tipu nominate라는 댓글이 달려 승인된줄만 알고 있었는데 아무리 소환을 해도 보팅이 오지 않았습니다

https://tipu.online/curators에서 명단을 확인해보니 제 아이디가 없는것 아니겠어요?

아마도 승인 권한이 없는 짝퉁 유저가 장난스레 댓글을 달았나 봅니다

빨리 참여 해야겠다는 생각에 단톡방에서 Nomination 권한을 가지고 계신 glory7님께 부탁을 드렸더니 하루 갯수제한이 풀리지 않아 지금은 어렵다고 하시더라구요

뭔가 해결책은 없을까? 하면서 고민하다가 디스코드가 생각났습니다

Tipu 디스코드

여기에 들어가서 잘 안되는 영어로 참여 신청 멘트를 날렸습니다

디스코드.png

그러자 잠시후 명단에 제 아이디가 보이더라구요

단톡방에서 디스코드에 신청했더니 된것같다고 했더니 잠시후

굿헬로님.png

굿헬로님께서 입장하셔서 따라하기 신공을 보이셨네요 ㅎㅎ

그런데 지금 포스팅을 하던중 단톡방에서 확인해보니 글로리님께서 신청해 두셨던 저에대한 추천에 승인 댓글이 달려있다고 하시네요

아마도 승인된것은 글로리님의 힘이었던것 같고 쓸데없는 디스코드 정보를 알려드려 따라하기를 선보이신 @goodhello님께는 죄송한 마음을 금할길이 없네요

저에게도 Nominations 권한이 생긴다면 제일 먼저 굿헬로님을 추천할께요

암튼 지금부터 tipu 게임을 즐기러 달려가야 겠습니다

우선 첫 포스팅이니 자뻑을 한번^^

오늘도 불금 보내세요

Sort:  

자뻑하면 점수 내려간다고 하네요 ㅋㅋㅋ 참조하세요

업무 참조하겠습니다 ㅋㅋㅋ

이런 자뻑을 하셨네요.ㅎㅎㅎ

자뻑했다가 망한것 같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저는 jsquare님이 신청해 주셨어요!
잘 되는지 저한테 팁한번 날려보시죠? ㅋㅋ

오늘은 망했고 조만간 들어갑니다 ㅎㅎ

저도 댓글 달려서 승인된 줄 알았는데, 안 되었네요 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가 권한 얻으면 도와드릴께요^^

@tipu curate

테스트 ^^

tipu가 보팅봇이었던 걸로 아는데, 큐레이팅 게임(?)이라...
이것도 공부해야 하는 거겠죠?ㅜㅜ

Hi @sonki99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00 which ranks you at #453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8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Hi @sonki999 nice that it did work for you. There are sometimes some conditions need to be fulfilled before to get into the system. But once it works I believe there will be many people who you can make happy with your tips. You definitely made me happy, thank you!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30.55
ETH 2645.93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