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T 코인 팔아 주말 외식비 챙기기

in #sct5 years ago (edited)

스티미언이라면 거의 보유하고 있는 HUNT 코인을 데이빗 거래소에 보내놓고 깜빡 잊고 있었습니다

당시 HUNT 코인은 일일 송금할 수 있는 제한 때문에 약간만 보내놓고 매도를 걸어놨었는데 어제 갑자기 생각이 나서 거래소에 로그인 해봤더니 매도가 체결되어 비트코인으로 들어와 있었네요

그래프.png

1차판매.png

처음 상장가 대비 약 1/5 시세까지 떨어진 상태이고 매도 체결은 1,280개의 HUNT코인이 0.00000348 BTC에 체결되었네요

헌트.png

아직 거래소로 보내지 않은 코인이 3만 7천여개중 2만 5천개는 ROCK이 풀려 이동이 가능한 상태지만 일일 송금할수 있는 Limit가 1만 HUNT라 수수료를 제외한 9,990 HUNT만 데이빗으로 보내봅니다

현재 시세는 0.00000119 BTC정도

업빗.png

현시세로 매도를 완료하고 받은 0.017 BTC를 업비트로 보냈는데 비트코인 전송속도가 예전보다 훨씬 빨라졌음을 실감합니다

현재 비트코인 단가가 988만원정도 하니 약 168,000원정도로 교환할 수 있겠군요

이번 주말엔 이 돈으로 가족들과 맛있는 외식을 하려 합니다

공짜로 받은 수익은 가족들과 의미있게 사용하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남은 HUNT 코인은 조금 기다려 보고 시세 변동이 있을때 정리할까 합니다

여러분들도 HUNT 코인 확인하셔서 주말에 최소 치킨값이라도 땡기시는 것을 추천해 봅니다

불금 보내세요^^

Sort:  

어~저도 헌트토큰 에어드랍으로 받은적
있는것 같아요!!
근데..손키님 어디서 알아봐야돼요?
링크좀 달아주세요 ~^^

손키님 고마워요~
꿀이 뚝뚝 떨어지는 주말 보내시구요.^^

ㅎㅎ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맞다!! 헌트 코인!! 저도 조금 가지고 있는데 완전 잊고 있었네요..

그나저나 시세가 엄청 떨어졌네요 ㅠㅠ

저는 그냥 다시 오르길 기다려볼까 합니다. ㅠㅠ

그러게요 요즘 헌트관련 누가 매집한다는 얘기도 들리니 시세줄때까지 기다려 보시죠 뭐^^

헉~~ 헌터 왜 저렇게 많이 떨어진거죠? 손키님께서 다 파니까 저런거죠? 책임져~~~ ㅠㅠ
ㅋㅋㅋㅋㅋ 주말 가족과 맛난 외식 하세요^^

제가 파는 양은 먼지같아서 시세에 영향을 안줬을거에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주말 외식 뭐 드시나요? 꼽사리 끼워주세요? ㅎㅎ

독거님 피해서 북쪽으로 올라가서 먹을겁니다 ㅎㅎ
치과 치료 땜에 서울 올라가요^^

역시 초반선동!!!
전 삼천개 안되던데 흑흑

헌트도 언젠가 오르겠죠 ?
그래도 가족과 함께 외식이 좀더 좋긴하네요.

갑자기 떡상하길 기대해 봐야죠 ㅎㅎ
저도 일부는 들고 가려구요

헌트도 1스팀 가격 될때까지 버텨보려고요 ㅎㅎㅎ

1스팀이면 완전 대박인데 ㅎㅎ
레오님 화이팅입니다^^

나도 1스팀 될 때까지는 보유하려고 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 베타마스크를 설치하라고 하는데, 잘 안되어서 강제로 버티고 있는 중이에요. ㅠㅠ.
20190614_112711.png

ㅎㅎ 메타땜시 강제 존버시군요
Get Metamask누르시고 들어가면 설치는 쉽게 될텐데요^^

Get metamask를 누르면 Screenshot_20190614-161642.png

크롬에 들어가면 ![Screenshot_20190614-161709.png]가 나오고 더이상 진전이 안되요. ㅠㅠ.()

폰으로 하니는가 보네요? pc로 하셔야 될겁니다 아마도요

해결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손키님.

캬.. 저도 이번에 팔아서 그돈으로는 맛있는거 사먹어야겠군요 ㅎㅎ

주말에 맛난것으로 사드시자구요 ㅎㅎ

저고 한번 팔아 까까 먹고 두번째는 스팀산거 같아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킹빗님도 다 파셨군요
익절은 언제나 옳습니다
사실 꽁으로 얻은거라 익절이란 표현은 좀 맞지 않지만요^^

아니요. 좀 남겼어요. ㅎㅎㅎㅎ 스팀반만큼이라도 올라라 싶어서. 헌트 열심히 일하잖아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있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부럽습니다. ㅋㅋㅋ 주말 행복한 시간 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저는 몇 개 안 돼서 일단 기다리려고요 ㅎㅎ

나중에 소고기로 꼭 드셔요^^

ㅋㅋㅋㅋ 네네~ 소고기 되기 전에는 안 파는 거로!

Good tactics!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826.76
ETH 2393.38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