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팅봇] DEC, SCT, AAA: 대체 어디에 임대를?

in #sct5 years ago

예리한 분석이시네요
앞으론 어떨지 모르지만 현재까지는 AAA의 jjm옵션이 유리해 보이네요
전 어제 임대를 생각없이 돌렸다가 보팅파워 고갈로 애를 먹고 있습니다 ㅠㅠ
근데 궁금한것은 스파 임대를 받으면 스파가 커질텐데 디커머스처럼 포스팅에대한 스파보팅을 플러스 알파로 적용하는건 어려운건지 궁금하네요
보팅파워가 놀고 있는것 아닌지요?

Sort:  

이게 가용 스파에 비례해서 커지는 방식일겁니다. 예를 들어 10만스파에 10SCT까지 보팅 요청을 받을 수 있었다면 20만 스파가 되면 20SCT까지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이지요.

그리고 보팅 요청이 적게 들어온 라운드에는 신청자들이 이익을 보게 되는데, 임대자들이 대신 손해를 보게 됩니다 (나눠받아야 할 보팅 신청 SCT가 적게 들어오니까요). 반대로 신청이 몰리면 보팅 신청자들이 손해를 볼 수도 있는데, 이런 양쪽 방향에 제한이 걸려 있습니다 (+- 10% 정도). 그래서 보팅봇 수익률은 사용자나 임대자 다 대략 정해져 있다고 보셔도 됩니다.

그래서 중요한게 플러스 알파지요. 추가 제공되는 수익률이든, 아니면 이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싶다, 라는 마음이거나, 등등.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86.15
ETH 2727.4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