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덕후의 이야기] #후기 : 귤토큰 ORG로 구매한 제주귤, 마침내 도착!

in #sct5 years ago

감말랭이보다 귤이 먼저 도착했나요? ㅋㅋㅋ

토큰 스왑도 가능하다니 정말 신기하네요. (제가 귤토큰 발행자이면서도 이렇게 새롭게 발전되는 모습은 상상치도 못했어요.)

스팀시세 하락으로 귤토큰으로 귤이 판매될때마다 손해를 보는 구조가 되었지만... 제가 스팀을 매도하지 않고 보유하고 있어서 나중에 스팀 가격이 오르기만 한다면 손해분은 메꿀 수 있을 거라 생각하고 있어요.

이렇게 귤토큰으로 구매하신 리뷰가 쌓이면 또 어떤 홍보효과가 생길지 모르는 일이기도 하고요. :)

감사합니다!
풀보팅, 리스팀, 귤토큰 5ORG 보내드렸어요!

Sort:  

앗~! 네네 택배전쟁의 승자는 제주귤이였습니다~ ㅎㅎ 그리고, 조생귤 정말 맛났어요. 알이 꽉차있더라구요~ 좋은 물품 공급 감사합니다!

에구.. 그런데 스팀가격하락까지 들고 있었다면 손실이 커서 마음이 아프네요. 향후 KRWP로 교환 등을 통해 귤토큰의 원화 가격 안정화가 이루어졌으면 합니다.

앞으로도 귤토큰이 성황을 이루었으면 하네요! 편안한밤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976.31
ETH 3509.0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