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트리플봇에 자리가 없네요.ㅠㅠ

in #sct7 years ago

당분간은 전 시도하지 않고 기다리려구요...ㅎㅎ 밤샘과제를 하는 날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많은 양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AAA 가치가 올라가는건 정말 좋네요!!

Sort:  

예. 저도 자리가 있는것 보다는 이렇게 자리없을정도로 인기가 많은게 좋은것 같습니다.ㅋ
열심히 소각되면서 가치가 올라가고 있으니까요.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4291.85
ETH 1731.43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