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트리플봇에 자리가 없네요.ㅠㅠView the full contextsolar-junely (64)in #sct • 7 years ago 당분간은 전 시도하지 않고 기다리려구요...ㅎㅎ 밤샘과제를 하는 날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많은 양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AAA 가치가 올라가는건 정말 좋네요!!
예. 저도 자리가 있는것 보다는 이렇게 자리없을정도로 인기가 많은게 좋은것 같습니다.ㅋ
열심히 소각되면서 가치가 올라가고 있으니까요.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