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봇에 자리가 없네요.ㅠㅠ

in #sct5 years ago

그림2.png

보팅봇이 있는 사이트(https://steembottracker.com/bottracker.html)를 이용해서 지속적으로 눈팅을 하고 있지만, 정말 자리가 나지 않군요. 잘못했다가는 roi가 '-' 가 되기 때문에 선뜻하기가 힘들어서 다음라운드를 노리는데, 매번 위와 같이 풀! 이라는 메시지만 받네요.

이게 다음뿐만 아니라, 다음다음, 다음다음다음, 다음다음다음다음 까지도 줄을 설수 있게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보팅받기 정말 어렵다는 생각이 들군요. 보팅봇으로 인해 aaa 소각량이 늘어서 인기가 좋아 aaa 가치가 증가해서 좋기는 한데, 보상을 못 받아서 쩝...

새벽에 또 시도해 봐야겠어요~

Sort:  

당분간은 전 시도하지 않고 기다리려구요...ㅎㅎ 밤샘과제를 하는 날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많은 양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AAA 가치가 올라가는건 정말 좋네요!!

예. 저도 자리가 있는것 보다는 이렇게 자리없을정도로 인기가 많은게 좋은것 같습니다.ㅋ
열심히 소각되면서 가치가 올라가고 있으니까요.ㅎㅎㅎㅎ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경쟁이 심하긴 한데 그만큼 인기가 있다는 반증인것 같네요
새벽 도전에 성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64.17
ETH 3401.0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