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스팀 코인판 사이트를 둘러보십시오! (+ 추가 공지글)

in #sct5 years ago

steemcoinpan_logo.png


■ 사이트 둘러보기 (필요 tag : SCT)

  • 이제 스팀 코인판 사이트를 둘러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 도메인: http://www.steemcoinpan.com
  • 세부 조정할 것들이 약간은 남아있는 점 감안해 보시기 바랍니다.
  • 스테이킹 기능을 활성화 하지 않았으므로 정식 오픈은 아닙니다.

■ SCT 토큰 사전 판매 기한


■ 오픈일

  • 정식 오픈일 : 2019.05.17(불금) 오전12 (정오)
  • 오픈 당일 발생 사항에 대처할 수 있는 시간 여유를 두었습니다.
  • 오픈 시각이 되면 스테이킹 기능이 활성화 됩니다.

■ 페이아웃 / 파워다운(언스테이킹) 소요 시간

  • 페이아웃: 1일 -> 3일로 변경.
  • 언스테이킹 : 3일 그대로.
  • 페이아웃과 언스테이킹(파워다운) 모두 3일/3일로 통일하였습니다.
  • 보팅 마감 시간에 대한 부분은 SCOT 쪽을 통해 문의 중입니다.
  • 파라메타 값 변환 등에 대한 공지는 추후 하겠습니다.
Sort:  

스팀 코인판 사이트에서 첫 댓글 남겨 봅니다.. ㅎㅎ
흥하길 바래봅니다!!

첫 대댓글 남겨봅니다. 감사합니다.

기존의 sct태그도 보이네요.

네, 하지만 대부분 새단장한 집으로 로그인 하실 것으로 보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을 듯 합니다.

스코에서 댓글 남겨봅니다.ㅎ https 적용이 제대로 되어있지 않은것 같습니다

네, https 부분은 적용중에 있습니다. 시간이 좀 걸리더군요. 곧 마무리 될 예정입니다.

Congratulations @sct!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a First Reply
You received more than 1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50 upvotes.
You made more than 1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5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New japanese speaking community Steem Meetup badg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저도 댓글요. 저는 스팀코인판하니 좀 신명나게 놀아보자 이런 느낌이 나서 좋으네요. 스판이네요. 쫘악~~ 쫙 늘어나는 그리고 회복력도 좋은 스판입니다. 건강하고 좋은 일 가득합니다. 우리는!

멋진 해석과 신나는 응원 감사합니다.

댓글로 스팀피 교환 부탁드려도 될까요?
공부삼아 조금 구매해보고 싶습니다 ^^

축하드립니다 ㅎㅎ 막상또 보니깐 ㅋㅋ 흥미롭네요 ㅠㅠ

바이낸스 지갑에서 이제 입출금이 재개된것 같아요. 내일 단톡방을 통해서 스팀을 스팀P 로 교환해서 SCT 토큰 구매할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344.88
ETH 2629.3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