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코인판] KR 스캇봇과 나이트로의 첫 응답 - 스팀코인판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jayplayco 님 소중한 글을 작성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시스템에 대해서 좀더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claim 방법에 대해서도 추가해주셨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아서 남겨봅니다.
쓰신 글이 부족하거나, 그런것은 아니고 스팀잇의 인플루언서 님 중 한분이신 @jayplayco 의 글인 만큼 많은 분들이 접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언급이 되면 더욱 좋지 않을까 생각해보았습니다 ^^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Sort:  

에효곰님, 앗~ 좋은 생각이십니다. 안그래도 클레임 방법이 쉽지는 않아서. 추가해서 수정하겠습니다. ㅎㅎ
edit: 수정 추가완룟 ㅎㅎ.
참고로, 이제 프로파일이 포스팅키로도 수정이 되어서 sct.cu11은 사실상 너무 어려워요 ㅎㅎ.. 프로파일에 각 큐레이터분들은 관리자명을 같이 명시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사진을 관리자 계정 사진과 같은것으로 하는것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 저는 지금 큐레이터 리스트를 보면서 왔다갔다 하고 있네요 ㅎㅎ. @jack8831님 제안드립니다~~

저는 사실 ayogom이 아닙니다.
분리된 자아 SCT의 큐레이터일뿐입니다 ㅎㅎ
절 부를땐 십일호라고 불러주세요 ㅎ

ㅋㅋㅋㅋㅋ @sct.cu11님 알겠습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666.90
ETH 3251.6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