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P 가 1,159 개...

in #sct4 years ago (edited)

좀 아까 Steem Engine 에 들어가 보니,
KRWP 1,037 개가 개당 6.8 steem 에 나와있기에
스팀 7,000를 조금 넘게 지불하고 바로 낼름 했습니다.



가격이 좋은건지 나쁜건지는 잘 모르지만
그동안 보니 KRWP 1,000 개 정도를 한꺼번에 살수 있는
기회(?)가 없더라구요...
덕택에 100개 정도만 보유했던 KRWP 가 이제 그나마 1,159 개가 되었네요.



하도 많은분들이 KRWP, KRWP 라고들 하셔서
뭔지도 잘 모르지만 우선 1,000 낼름하고
여기 저기 KRWP 에 대한 포스팅들을 읽어 봤습니다.




@sct.kwn 께서 올리신 다음 포스팅을 보고 실행해 봅니다~

https://www.steemcoinpan.com/sct/@sct.kwn/sct-develop-project-krwp-2019-9-2

우선


Advanced Settings 를 클릭한다음,

Reward 의 100% 가 sct.krwp 로 가게끔 설정한후에.
SAVE 를 클릭하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Steem 가격에 따라 움직이는 SCT 대신에
가격변동이 심하지 않은 KRWP 로 보상을 받는다고 합니다.
제말이 맞나요? ㅎㅎㅎ

잘 모르지만 실행해 봅니다.
아니면 아닌가 보다하고
더 공부해봐야죠 ㅎㅎ.

Sort:  

예. 그렇습니다.

감사합니다~

krwp 보유자에게 주는 보팅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꾸준히 한번 해봐야죠 ㅎㅎ

알타이님 혼자사 잘 하고 계신듯!!^^
라미레스님이 물량 내놓으신거 주우신 것 같군요!

감사합니다.
복잡한 원리는 전혀 모릅니다 ㅎㅎ.
그냥 그런가 보다 하는 수준 이죠 ㅎㅎ

대박. 한방에 훅 긁으셨군요.

(그 전에 있던 물량 아주 약간은 제가 좀 샀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글로리님 (deer) 이 포스팅한 글들 읽고 제가 잘 모르지만
그래도 결론은 좋다는것 같아서요 ㅎㅎ

와 ㅎㅎ 큰손이 되셨군요
이제 스팀잇 완전 복귀 하신건가요 ㅎㅎㅎ오랜만에 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큰손이 아니라,
하도 가격이 똥 값이라서 그냥 주워 봤습니다

화끈하게 투자하시네요. 좋은 결과 있기를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