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CT는 황금알을 낳는 거위의 새끼이다(다른견해)

in #sct5 years ago

다양한 코인이 나오고 태그=코인이라는게 스팀잇에 카테고리처럼 된다면 자신의 주력 컨텐츠 카테고리에 투자하는 형태가 되겠네요. (써놓고 보니 무슨 말이지 모르겠네요. -.-;;) 저는 따라잡기도 어렵네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

Sort:  

태그로 분산 된다고 생각 하시면 될 듯요. 지금까지 스파 하나로 모든 태그를 공용으로 보팅이 이루어져서 자신의 주력 컨텐츠와 상대의 주력 컨텐츠와 상관 없이 좋은 글에 보팅이 이루어졌다면 태그로 분산된다면 사실 자신이 가즌 태크파워는 해당 태그에 소비하게 됩니다. 상대 태그에 보팅하기 위해서는 상태 태그의 파워를 가져야 하고요. 여기서 두가지 문제가 발생하지요. 나의 보팅회수가 자신의 태그에 소비함으로 얻는 큐레이트 보상을 포기해야 하는 점과 상대 태그에 파워를 가지고 보팅을 해야 효과가 발생한다는 것이죠.
대부분 자신이 가진 파워에 해당 된 태그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개별 태그 단절이 발생할 우려가 높다는 것이죠.
즉, 인기있는 태그는 생존하고 비인기 특수 전문 태그는 스팀잇에서 설자리가 없어진다고 보면 될 듯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53.84
ETH 2354.2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