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 통영 트라이애슬론 대회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realmankwon입니다.

오늘 드디어 통영으로 입성했습니다.
통영 트라이애슬론 광장 바로 앞에 있는 리조트레 짐을 풀고 선수 등록을 하러 갔습니다.
같이 팀원들끼리 팀복도 맞춰 입고 등록 후 인증샷도 찍었습니다.

인증샷을 찍고 나니 어디서 많이 본 사람이 지나갔습니다.
바로 션인데요 ^^
사진 한장 찍자고 하니 일단 선수 등록후에 찍자고 해서 자전거라도 찍었습니다.

뽀대나는 자전거!!!
왠만한 차값입니다... ㅋㅋ
저희는 가족들이 기다리고 있어서 션과 션의 자전거를 둔채 내려왔습니다.
그리고 놀라운 것은 이전 대회에서 배번이 1번이네요!! ㅎ
역시 인싸는 다른가 봅니다!ㅋ

이제는 자전거 검차시간!!!
자전거에 번호를 달고 헬맷에서도 번호를 붙인 후에 검차를 마친 후에 바꿈터에 들어갔습니다.

정말 대회에 온 것 같네요 ^^
실감이 납니다.

제 자리에 가서 자전거를 놔두고 인증샷을 한장 찍었습니다.

사진이 난잡하네요... ㅋㅋㅋ
그래도 작년보다 좋은 자전거라서 다른 사람들이 쳐다보지는 않았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팀원들이랑 굴국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역시 통영굴은 맛있네요 ㅋㅋㅋ
맛있게 한 그릇 뚝딱하고 숙소로 와서 애들과 시간을 보내고 짬을 내서 열심히 포스팅 중에 있습니다. ^^
내일은 일단 다치지 않고 완주를 하는 것이 목표이고 다음으로 작년의 기록을 단축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어제 포스팅에서는 3시간 7분이었는데 사실 그 기록은 좀 힘들 것 같긴 한데요... ^^

약간 억지스럽게 사고 태그를 달아봅니다. ^^
과연 저는 기록을 단축할 수 있을까요? ㅋ
결과는 내일 올리겠습니다. ㅋ

Sort:  

컨디션 조절 잘하시면
기록단축 가능 하실 거 같은데요. ㅎㅎ
조심해서 완주하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래요. ^^

우왕! 멋있어요 정말로 ㅋㅋ

어? 저거 션 자전거군요..! 서울에서도 많이 본..
저것도 차 값이긴하지만.. 맨권님 자전거 bmc 도 b싸서 m타 c발 아닌가요...ㅋㅋㅋ

기록단축보다 다치지 않고 완주하는 목표는 이룰수 있을것 같습니다.
단축은 알아서 하세요~~~~ㅋㅋㅋ

화이팅!!

1년동안 열심히 하셨고 반면에 1년만큼 늙으셨는데(?) 저도 궁금하네요~^^
안전 완주 하시기 바랍니다~

와~ 참여자체가 대단하세요! 안다치고 조심히 경기마치고 오세요~^^

결전의 날이군요. 즐기시기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좋은 결과 이루셨기를 바랍니다^^
저도 언젠가는 해보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4.49
ETH 2639.10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