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굳헬로의 사고다] #4 신나는 주말을 보내고 맞이하는 두려운 월요일!! 월요병을 어떻게 극복해야 할까요??

in #sct7 years ago

월요일때메 일요일 출근하기.. ㅋㅋㅋ 피꺼솟..

Sort:  

ㅋㅋㅋㅋㅋㅋ 정말 기가 막히는 소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