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코인 진영전쟁 마지막 승자는 ? 비트 ,이더 , 스팀 , 이오스.....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noisysky입니다.

사람들은 말합니다.

현재있는 코인 중 99%는 사라질거라고...

내꺼만 안없어지면 좋겠어요.

끝까지 살아남는 코인들은 과연 어떤 코인일까요 ?


◆ 코인계의 황제 비트 진영

비트 마크.png
코인 대장

모든코인의 아버지 비트
그리고 자식들인 비캐, 비골, 라이트코인 등
비트코인 기침 한번이면 알트코인은 우르르~ 무너지죠.
코인계의 달러라서 오랫동안 살아남을거 같습니다.


◆ 코인계의 어머니 이더 진영

이더리움 마크.png
코인 부대장

수많은 자식들을 생성하고 독립시킴
자식으로는 이더링움클래식, 왠만한 코인들의 어머니죠.
심지어 트론도 여기서 탄생했죠.
파트너쉽도 많고 천재 개발자가 있어서 아무래도 비트처럼 오랫동안 살아남들거 같아요.

ETF가 승인되면 비트,이더가 흡정신공을 발휘한다고 소문났던데요.


◆ 송금의 황제 리플

리플마크.png
내가 젤 빨라!

별명이 리또속이라고 아주 고약한 놈이죠.
얌체같이 오르락말락하다가 갑자기 훅~하고 올라가죠.
형제 스텔라루멘이 있음


◆ 애증의 에이다 진영

에이다 마크.png
먹방트윗은그만

금융쪽 코인이고, 개발도상국에 집중하고 있어서 일은하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일안하는것 처럼 보이죠.
하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이 특히 사랑하죠.
곧 찰스가 삼성이랑 접촉한다는 소문이 있죠.


◆ 사랑스런 스팀 진영

스팀마크.png
스팀 가즈아

말이 필요없는 그냥 우리편!
요즘 스팀엔진, 스팀코인판 등으로 핫하죠.
그냥 잘되면 좋겠습니다.


◆ 이더 잡을 이오스 진영

이오스.png
우리편 해라

현재 최고의 평점을 가지고 있고 댑 활성도도 1위인 코인.

스팀2.0때문에 경쟁자지만 미워할수 없는 코인이에요.
살아남을 확률이 가장 높죠.
돈, 천재개발자 , 영업력, 충성깊은 홀더들이 많죠


◆ 새로운 복병 클레이튼 진영

클레이튼 로고.png
우리나라의 자존심

우리가 다 알고있는 카카오에서 탄생한 아이입니다.
카카오의 거미줄같은 생태계와 클레이튼 진영 아이들이 합쳐지면 어마어마한 시너지가 있을거 같음

우리나라에서는 가장 빨리 우리 생활에 스며들거 같은 진영입니다.


영업왕이 대빵인 트론진영

트론마크.png
스캠같지만 잘나가

사기꾼 같았지만 영업을 정말 잘하는 대빵은둔 트론
그냥 부러울뿐입니다.


이 밖에도 다른 코인 진영들이 있지만 관심이 없어서 패스.
(리스크, 웨이브, 아크 , 스트라티스 , 네오 , 퀀텀 등등)

이 많은 진영에서 과연 스팀은 살아남을수 있을까요 ?

각 코인들마다 장점들이 다 있어서 다 살아넘을수도 있고, 모든코인의 장점을 다 가지고 있는 코인이 나와서 다 없어질수도 있겠지요.

스팀만은 끝까지 남기를...

트론의 저스틴하고 이오스에 댄이 오면 진짜 좋겠네요.
그럼 스팀이 최강이 될거같은데 흐흐흐.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13세 이하 어린이는 유튜브 활동이 제한된다고 하네요

이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Sort:  

비트는 살아 남고 자식들은 아버지를 외면하죠
이더는 기술 개발한다고 하지만 ico가 한물 가서 힘을 못쓰네요
리플은 금융쪽으로 한다고하지만 작은 금융회사로만
에이다 돈쓰러다니기 바쁜듯
스팀 요새 이것저것 핫하지만 스팀은 가격인 암울 ㅠㅠ
이오스 이더 잡는다고하지만 중국쪽에서 많이 받쳐줄지
클레이튼 진영은 카카오 힘을 싣고 커가는것 같은데 아직까지 한국안에 있는 우물안 개구리
트론 오로지 이빨만 까는

너무 팩트라서 ㅎㅎ

다 사면 되는건가요????

다 사시면 그중에하나는 오르겠죠 ㅎㅎ

스팀은 우리 편이지만 일을 못하네요.

저도 그점이 너무 안타까워요.

스팀은 살겠죠.

그래야하는데요

오~ 재미진 요약 잘봤습니다! ㅎㅎ ^^

감사합니다 ^^

이상한 코인들 빨리 팔아버려야지..

이상한 코인이 엄청 오르는거 아니에요 ? ㄷ ㄷ

비트 아들들은...패륜아들이 많아서....ㅋㅋㅋ거의 다이아수저 콩가루 집안아닌가여?

ㅋㅋ 아비가 누군지 아직몰라서..
내가 아비다 라는 애들만 나오고요

아....맞다...배다른?배같은?형제들인가...친아빠를 모르는건가...ㅋㅋㅋ

비트나 이더는 확실히 살아남을텐데 나머진 확신이 서는게 진짜 없네요.. 이오스나 리플도 살아남을 것 같긴 한데.. 스팀은 제발 일좀 했으면ㅠㅠ

그러게요 점점 좋은 코인이 나와서....
스팀은 좀 잘해서 다시 활성화 되면 좋겠어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감사합니다.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865.46
ETH 3258.0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