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iz's 다이어리] 생.존.신.고 & 알고보니 내생일! 🎁

in #sct5 years ago (edited)

포토시님대문.png

📖[Newiz's 다이어리]📖




§.알고보니 내 생일


birthday-2611564_1280.jpg

요즘 너무 정신이 없어서 어제까지도 오늘이 내 생일인지 모르고 있었다. 오이형이 어제 단톡방에서 뉴발 생일이라고 말해줘서 알게됐었다. 바쁜 와중에도 누군가에게 챙김을 받고, 또 오늘 온라인으로든, 메시지로든, 전화로든 축하를 받으니 일 하느라 쌓였던 갑갑함이 어느정도 해소되긴 했다.

참고로 오이형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로 주었고, 미파형은 대전에서만 먹을 수 있는 성심당 빵 기프티콘을 주었다.ㅎㅎ 대전까지 가서 먹고오랜다ㅎ
누구 한명만 빼면 아직 세상은 살만한 것 같다.




§. 사업정리


macbook-336704_1280.jpg

개인적인 사정으로 운영하던 곳들을 다 넘기고 정리했다. 역시 자영업이든, 사업이든 아무나 하는게 아닌 것 같다. 아직 역량이나 경험이나 성향이나 많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꼈다. 언제가 될진 모르지만 경험을 늘리고 역량을 키우고, 더욱 절실할 때에 다시 도전해보고 싶긴 하다. 아, 그 중에서 '절실함'은 사업 요건 중 가장 중요한 요건이라는 것을 느낀 좋은 경험이었다.




§. 재취업 & 암쏘비지!


we-are-hiring-3265074_1280.jpg

사업을 정리하고, 여행을 다니다가 운 좋게도 목표했던 1월 초에 취업을 하게 되었다. 생소한 업무 영역의 회사라 아직도 정신없이 부딪혀가며 배우고, 업무를 파악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회사에서 꽤나 큰 사업을 벌리는 바람에 출장도 많이 다니고, 더욱 정신없이 바쁘다. 중국 '청도'에도 출장을 다녀와보고, 제주도에는 일주일정도 출장을 가 있었다. 저번주에는 '부산'에도 다녀왔다. 즉, 한마디로 정말 너무너무 바쁘고 정신이 없었다. 그래서 스팀잇도 잘 못 들어오고, 들어와도 보팅만 툭 남기는 것이 전부였다.

(얼마나 바빴으면, 2달이나 된 바로 전 포스팅 댓글도 다 못 읽었었어요...ㅎ 답글은 물론 못 달음 ㅠㅠ 죄송)

뭐 어쨌든 정신없는 만큼, 나나 회사나 모두 잘 됐음 좋겠다.

.
.
.

근데 스팀(STEEM)아,
넌 왜 잘 오르는 것 같더니,
다시 가라 앉았니.....ㅎ
너가 잘 돼야 회사고 뭐고
나도 편히 살지....ㅎ


3068173221_nKAW8gOJ_C7D2BCF6C0D6B4D9B4C9.jpg

스팀아!!
넌 할 수 있다능!! 'ㅡ' ㅋㅋㅋ



 끝.
뿅!!💕

Sort:  

Hi @newiz!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86 which ranks you at #655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57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8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스팀유아야 선물내놩ㅎㅎㅎ

생일 축하드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ㅎ

@tipu curate

해피빠쓰데이 투유~

감솨합니다!! ㅎㅎㅎ 팁도 감솨감솨 ㅎㅎㅎ

뉴발형.. 축,생,일,~~

베트남 출장은 언제오나^^

뉴발형.. 축,생,일,~~

베트남 출장은 언제오나^^22

베트남에 많은 분들이 계시네ㅋㅋㅋㅋ 베트남으로 출장 가즈아!! ㅎㅎㅎ

안그래도 회사가 베트남 쪽 진출도 생각하고 있던데ㅎㅎ
그래도 베트남 출장은 몇 년후에나 가능할듯ㅎㅎㅎ
베트남 출장가면 프리곤형네에서 숙박할게 'ㅡ' ㅋㅋㅋ

생일 추카추카해요~~~ ^^

감솨감솨합니다 'ㅡ' ㅎㅎㅎㅎ

생일 추카! 추카해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생일 축하드려요.
취업도 축하드리고요.
이렇게 바쁘시니 연애는 또 대기 타시겠네요..
열심히 살다보면 스팀이 일 한번 내겠죠.^^

연애대기중....ㅠㅠㅠ 정말 바빠서 연애는 언제하게 될지 저도 궁금하네요 ㅎㅎㅎ
스팀이 일 한번 내주면 연애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ㅡ'ㅋㅋㅋ

겁나 바쁘게 지내고 있구나~
건강 잘 챙겨~!!
생일 축하하고!! 취업 축하한다능~

고마워 파치형!! ㅎㅎㅎ
요즘 너무 바빠서 스팀잇 들어오는 것도 일이네 ㅠㅠ ㅋㅋㅋㅋ
우리 스팀이가 잘 올라줘서 여유롭게 살 수 있기를 ㅎㅎ 치얼스!

바쁘더라도 여유 가지고 건강 잘 챙기길 바래^^

청도를 왔는데 신고를 안했다 이거구만!
한번정도는 봐 줄께 ㅋ
바쁘게 살고 있구만 뉴발형^^
사업에 경험으로 누구보다 멋지게
그리고 빠르게 회사에 핵심인력이 될 거라 생각해
그리고 잘 준비해서 다시 멋진 사장님 되길 바랄께

생일 축하해^^

안그래도 청도 출장 갔을 때 카카형 생각나더라ㅎㅎㅎ 진심으로ㅎㅎ
그래서 1월에 출장 다녀오자마자 청도 다녀왔다고 포스팅 하려고 했었는데
바빠서 지금까지 못 함ㅎㅎㅎ

나중에 혹시나 또 가게되면, 그리고 나에게 자유시간이 주어진다면 꼭 한 번 만나자규!! ㅎㅎㅎ

축하해줘서 고마워 카카형!! 'ㅡ' ㅎㅎㅎ

뭐 생일 축하하긴합니다 ㅎ

뭐 생일 축하해줘서 고맙긴합니다 ㅎ 선물내놩 ㅎㅎㅎ 벤츠랑 캐딜락 중 아무거나 줘도 돼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67.54
ETH 2469.39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