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GO] 스트레스 이빠이! 이런날엔 스트레스를 날려줄 <단거 vs 매운거> 여러분의 선택은?!

in #sct4 years ago

아....

오늘 무진장 스트레스를 받는 하루네요...

하루 쉬고 나왔더니

이슈가 펑펑~ ㅋㅋㅋㅋ

하아...........

퇴근하고 뭔갈 해소할만한걸 먹어야 할텐데

단것과 매운거...어떤걸 선택해야 할까요?

달달한 팬케잌!

bread-1851249_1920.jpg

아주 달달한 메이플시럽과 생크림을 듬~~~~~~~~~뿍 올려서 팬케이크와 한입!!!! ㅋ ㅑ....

매코~~~~~~~~옴 한 떡볶이!

toppokki-2545943_1920.jpg

아주 그냥 매운 엽떡으로다가....땀 쥘쥘 흘리면서 재채기 해가며 그날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 ㅋ ㅑ....

달달한 것!! vs 매운 것!!

여러분의 선택은?!

Sort:  

매운걸 한달간 끊었더니 이젠 들어가지 않아요 ㅠㅠㅠ 고로 단것!
그런데 마지막 짤 뭐죠 ㅋㅋㅋㅋ엄청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앗~ 요아님 엄청 오랜만입니다 :) ㅎㅎ 단것 한표!

짤은 특별히 엄선해보았어요 ㅋㅋ

아~~~ 떡볶이 떡볶이요. 하루 세 끼도 먹을 수 있어요. ㅠㅠ

맞아여 떡볶이는 진리죠 ㅋㅋ

나는 최근까지 매운 음식을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내 음식에 여분의 차기를 제공하기 때문에 지금 그것을 좋아한다.

나는 최근까지 중국 매운 음식인 마라를 좋아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내 음식에 여분의 차기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지금도 그것을 싫어한다.

개인적으로는
많이 매운 음식을
안 좋아해서
달달한 것에 한표요. ㅎㅎ

달달함 좋죠~+_+

매운거 먹으면 다음날 뺌!!

빼에에에에엠!!

6hsKEXzQGcOOiQB.gif

매콤한 떡복이는 모잘라요
캡사이신 팍팍!! 청양고추 팍팍!!!

허헉..........그러다 잠들면 위산이 역류해여 ㅠㅠ흨흨ㅎ크

단거? 매운거? 아니죠~~ 술! 술이 정답입니다! ㅋㅋㅋㅋ

아..ㅋㅋㅋㅋ 독거형 때문에 술도 함 가야겠군!

달달한 것!

달달한 호돌박 형님!

매운떡볶이에 오뎅국물 한잔이요~

ㅋㅋㅋㅋ크........급 땡기네 ㅋㅋㅋ

스트레스는 매운거죠!매운닭발에 소주!!

오홋...여윽싀! 쇠주까지 선별하시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