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GO] 꼴도 보기 싫은 직장동료가 있다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in #sct4 years ago

친구든 가족이든 사실 살다보면 다툼이 있기 마련이죠.

그렇다면 같은 직장에서 매일매일 보는 동료와
다툼이 생겨서 갈등이 생겼다면?

일단 조용히 지켜보고 있는 상황이라면?

상대방이 잘못한건데 먼저 사과를 안한다면?

먼저 사과하는게 호구처럼 느껴질수도 있는 상황이라면?

먼저 화해를 신청한다 vs 각자 인생이다. 기다린다.

여러분의 선택은?!

Sort:  

각자 갈길로 😅

대다수 각자도생을 선택하시는군염+_+ㅎㅎㅎ

어떤 갈등인지 모르겠지만,, 그렇게 심각한 문제가 아니라면 저는 밥이나 한 번 사주면서 일과 상관없는 자리에서 이야기를 해볼 것 같아요. 그 동료 입장에서도 다시 생각해보고,, 꼭 사과를 받아내진 못하더라도 그 동료가 자신이 잘못했다는 것만 알아 주면 다음에 같은 일로 다투진 않겠죠 :) 물론 그 동료가 나한테 악감정이 없다는 전제 하에!

절대 사과안한다!
잘못한 곳에서 먼저 사과를 해야죠.
호의가 계속되면 권위인줄 압니다. 버릇을 고쳐놔야 됩니다.

맞아요... 몇번 사과를 하게되면 권위가 되더라구요.

각자 인생이다.
살다보니 꼴보기 싫은 놈 총량의 법칙이 있는 거 같습니다. 신경 안 쓰는 능력을 기워야줘

각자 인생을 살아나가야져.
잘못을 해놓고 나몰라라하는 상황이라면 인성자체가 잘못된게 아닐까.. 싶기도요.. ㅋㅋ

요즘 직장인들은 그런 부류가 많더라고...

사장님께 그 사람 험담을해서 쫓아내 버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오 더 고수 ㅎㅎㅎ

오.....독거형...ㅋㅋㅋㅋㅋㅋ멋지다 ㅋㅋㅋㅋ

크...역쉬...험난한 길이죵...ㅎㅎ

미리는 안하겠습니다
하든가 말든가 노상관 췟!!

각자인생이다. ㅎ

각자인생! 서로 피곤하죠...자기 인생 자기가 살아야하는 ㅎㅎ

각자 살아가야죠.
무시한다!

만약 그 대상이 매우 친했던 동료라면 그래두 각자 살아갈 수 있을까염? 그게 참 힘들더라구욤 흨흨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