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BNW Ver.190527.1323

in #sct5 years ago (edited)

어제의 BNW Ver.190527.1323

JJM 벤치마킹으로... 오늘의 BNW를 하고 싶었으나,,,
어제 그냥 잤네요. ㅋㅋㅋ
그래서 어제의 BNW를 올려봅니다.

BNW는 보팅 토큰이 아니며, 발행자 나하의 팬을 증명하는 하나의 증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BNW 발행자 @naha의 임대 포함 스파는 16,131sp입니다. (2,000 올랐네요.)
BNW 발행자 @naha의 SCT 스테이킹은 8,607 입니다. (어제보다 1,607 올랐네요.)
BNW 발행자 @naha는 AAA 스테이킹을 500,000 할 예정입니다.


1
보팅룰
홀더1~20번 20명 30% 보팅, 홀더 21~40번 12% 보팅
임대 100sp 당 3% 추가. 최소 12% 보장. (예: 홀더 40번 안에 없어도 100sp 임대시 15% 보팅, 홀더 20번 안에 있으며 100sp 임대시 +3% 해서 33% 보팅. 최대 60%만 적용)
최대 60%보팅을 받으시려면, 홀더 순번 20번 안에 들어가시고 1,000sp 임대주시면 됩니다.
30+30이니 계산은 간편합니다. ^^
(위 내용은 언제든 변동됩니다.)


현재 60% 보팅시 $0.147입니다.
스팀 보팅마나가 바닥이지만 일단 현재 보팅룰을 유지합니다.

2
임대 포함 스파는 16,131sp로, 2천 올랐는데요,
@glory7 님께서 합류하셨습니다.
글로리님 합류는 매우 의미가 크다는 거 아시죠? ^^

3
1일 SCT 스테이킹 목표는 480 이상이며, (SCT 1일 발행량 48,000 개의 1%)
전체 지분 1% 유지가 목표입니다.
지속적인 스테이킹 + 시장에서의 매수를 통해 지분 1%를 유지하겠습니다.
어제 1,607 SCT를 추가로 스테이킹하여
현재 스판파워는 8,607 이며,
운영진 계정을 제외한 스판파워 순위는 현재 7위입니다.
현재 나하의 SCT 지분은 1.1%입니다.


캡쳐 화면과 같이, 오늘 받은 보상은 현재까지 179인 것 같지만,,, 제가 코파시님 버닝 이벤트에 200을 써서, 실제로는 379입니다. 자정 즈음에 스테이킹 하고 보고드리겠습니다. 480을 채울 수 있길...
이번주 내에 1만 스테이킹을 달성 목표는 무난할 것 같습니다.

4
스팀코인판 카테고리 정책에 따라 bnw 전용 태그를 아래와 같이 정합니다.
sct community sct-bnw
1번 자리엔 sct
2번 자리엔 community
3번 자리엔 sct-bnw
넣어주시면 됩니다.
bnw 관련 글을 쓰실 땐, 반드시 1,2,3번 자리 태그를 지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앞으로 bnw 관련 소식이 궁금하면 https://www.steemcoinpan.com/created/sct-bnw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심각한 보팅마나 저하로 인해 AAA는 naha.aaa 계정에 스테이킹할 예정입니다.
스테이킹 한 후에는 홀더1번~20번 분들은 naha.aaa 계정으로 자동보팅을 하겠습니다.

6
공모전 발표(6월 13일) 전에 마켓에 있는 0.01 매도 벽을 제거하겠습니다.
글로리님께서 대량으로 매수하셔서 0.01 수량이 얼마 남아있지 않기도 하지만,,,
0.01~0.0108 까지의 매도 수량을 전부 제거하겠습니다.
1차 매도벽을 제거하면 10% 오른 0.011 매도 벽이 최저가입니다.
글로리님께서 대량 매수하신 걸 보며,
제가 BNW를 아직은 잘 운영하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도 잘 운영하여 진짜 명품 토큰으로 키워나가겠습니다.
왜,,, 공모전 발표 전에 제거하느냐...
제가 대상을 받을지 못 받을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

7
상위 홀더 순위가 자주 바뀌고 있어서 1,000개 이상의 홀더 스냅샷을 추가합니다.


주의사항
BNW는 투자 용도가 아닙니다. 나하의 팬이라는 증표입니다. 그러므로 투자 용도로 BNW를 보유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BNW 토큰은 스팀 엔진에 올려진 토큰으로, 스팀 엔진이 정상 운영이 될 경우에만 운영이 가능합니다.
스팀 엔진 정지 등의 비상 사태의 경우 최종 스냅샷을 기준으로 청산을 합니다. 스냅샷은 최소 주 1회 합니다.
스팀 엔진 특성상, BNW를 마켓에 매도로 올릴 경우 올린 양 만큼 홀더 수량에서 제외됩니다.
본 포스팅 내용은 BNW 운영 과정에서 유동적으로 수정 및 변경되며, 내용 해석에 대한 권리는 작성자가 가집니다.

Sort:  

lucky2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ucky2님의 BNW 투자하다.


조금전에 BNW를 매수하였습니다.
지금부터 매수한 이유를 말씀드릴게요.
naha은 제가 스팀잇에서 꼽는 두명의 부정적인 인물중의 하나입니다.
스팀잇에서 본 글 중에 부정적인 글, 게다가 댓글까지 온통 부정으로 가득차 있는 두 ...

아 몰래(?) 했는데 투명한 블록체인은 다 걸리는군요 ㅋㅋ

공모전 발표 날짜는 5월이 아니라 6월이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 맞다. 오타네요. 수정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
홈페이지 가서 확인해보니, 날짜도 잘못 알았네요. 6월 13일입니다. ^^

그리고,,, 블록체인엔 비밀이 없어요... ㅎㅎㅎㅎㅎ

저 방금 구매 완료요.ㅎㅎㅎㅎ

앗,,, 고맙습니다. ^^ 열심히 활동할게요.`

BNW는 투자 용도가 아닙니다. 나하의 팬이라는 증표입니다. 그러므로 투자 용도로 BNW를 보유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는 나하님의 팬이 아니라서 투자를 못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폭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팬이십니다. ㅎㅎㅎㅎㅎ

오해십니다!! 절대 팬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nekim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ucky2님의 BNW 투자하다.

나하(naha)님께서 굉장히 좋아하실 훈훈한 글이네요 ㅎㅎㅎ 럭키님의 쿨함과 훈내가 달달하게 느껴집니다 :)

나하님이 요즘 무척이나 바쁘십니다.
보기 좋습니다.

부업은 괜찮은거죠? ^^

부업은 괜찮은데,,, 주업이 문제입니다. 흠... 이러면 대상에 차질이 생기는데... ㅎㅎㅎㅎㅎ

jayplay.cur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ayplay.cur님의 [팬기부문화] BNW에 대한 이야기

...가 기부 문화에 대해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 BNW 투자하다.
BNW는 naha라는 실제 책을 쓰시는 작가분이 만드신 스팀엔진상 토큰입니다. 만드신 이유는 팬분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하기 위해서...

Congratulations @nah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852.52
ETH 2440.67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