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W 투자하다.

in #sct5 years ago (edited)

나하.JPG

조금전에 BNW를 매수하였습니다.
지금부터 매수한 이유를 말씀드릴게요.

@naha님은 제가 스팀잇에서 꼽는 두명의 부정적인 인물중의 한명입니다.
스팀잇에서 본 글 중에 부정적인 글, 게다가 댓글까지 온통 부정으로 가득차 있는 두 분 중 한분이지요. (혹시 기분 나쁘실까봐 살짝 걱정은 되지만 이 정도는 받아들일 정도의 그릇은 된다 생각합니다.)

나하님이 최근 상당히 활발한 활동을 하며 긍정적으로 변해가는걸 보면서 전 비트코인이 오르는것 보다 더 기분이 좋았어요.
왜냐하면 스팀잇에서 볼 수 있는 부정적인 글이 좀 줄었으니까요.

SCT 큐레이터로서의 36시간

저는 속물입니다

이런 글을 보면서 왠지 작년에 힘들고 서운했던 점들이 눈녹듯 사라지고 기분이 좋아졌어요.
(작지만) 고래로서 힘들었거든요.
힘들어서 고래 관두고 가난하게 돌아왔어요. 참 가볍고 좋네요.ㅠㅠ

한 분 한 분 이렇게 긍정적으로 변하면 스팀잇이 더 발전할거라 봅니다.

피드에 코인글만 있다고 보기 싫다.
테이스팀만 있다고 보기 싫다.
스팀헌트 글만 있다고 보기 싫다.
또 다시 sct글만 있다고 보기싫다 하지 마시고
모두 스팀잇의 발전을 위한거니 좋게 좋게 봐주시고
보기 싫은 글은 패스하시면 됩니다^^

한 분 한 분 코인에 대하서도 부정에서 긍정으로 가는 세상이 곧 오리라 믿습니다.
스캠이라 욕해도 꿋꿋이 성장하는 sct가 되면 좋겠어요.

아차차
BNW투자 글이었군요.

BNW는 투자 용도가 아닙니다. 나하의 팬이라는 증표입니다. 그러므로 투자 용도로 BNW를 보유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나하님의 팬이 아니어서 BNW를 살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제부터 팬 하기로 합니다. 그래서 샀습니다. BNW

하하..
내친김에 공모전 당선까지 갑시다!!!!
(bnw로 bmw 사기 갑시다~~)

믿씁니다!!!!!!
@naha님 화이팅요!!!!

Sort:  

제가 봐온 그 누구보다도 코인 sns중심에서도 부조리를 소신있게 외치는 몇 안되는 충신같은 분입니다.ㅋㅋ저는 작년에 나하님이 7일보상에 대해 크게 외친걸보고ㅋㅋㄱ속이 다 뚫렸습니다.ㅋㅋㅋ내속이 다 시원해짐ㅋㅋㅋ

아니 난 왜 여기서 나하님 팬인증ㅋㅋㅋ

BNW흥하길ㅋㅋㅋㅋㅋ

팬 인증 고맙습니다. ㅎㅎㅎㅎㅎ

곰돌이가 @zzing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0을 보팅해서 $0.013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880번 $54.899을 보팅해서 $62.02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식사는 하셨습니까? 러킈누님!!
큐레이터 3호 인사 오지게 박습니다. 🙇

여긴...코인판글 쓰는 곳인데....
코인 글 써야 하는데.....

자꾸 코인 얘기인척 하면서 갬동실화 포스팅하기 있긔없긔?

갬성 돋아서...눈물 한방울만큼 보팅하구 갑니다.

코인글입니다.
투자글이에요.ㅋㅋ

저도 bnw 구매 좀 했는데, 누님이 구매하셨다니 더 사야 하나 고민됩니다.

럭키님은 참 다정한 것 같아요. ^^
나하님도 럭키님도 sct 다 같이 화이팅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하님의 글이 그렇게 부정적이였던가요!! 전 잘 모르겠던데...ㅎㅎ

나하님이 아주 좋아하실 이야기만 적어놓으신거 같은걸요??
프로 불만러보다 더 무서운게 아무말 없이 사라지는 사람이라죠..
나하님은 스팀잇에 아주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는듯합니다..
^^*푸하하하..
이런 럭키님이 큰손이셨구만..

프로불만러. ㅎㅎㅎㅎㅎ 제가 이직 몇 번 했는지... 다 적어놔서... 이미 만 천하에 공개된... ^^

이거 보고 저도 소량 담갔네요 ^^ ㅎㅎ 나하팬 하면 사는 코인.. 팬 기부 토큰 같은 느낌이 들어 아주 좋습니다.

오 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나하님 팬클럽 만들어야겠네요^^

헙... 팬이 되어주셔서 고맙습니다. ^^
좋은 활동만 보여드릴게요. ^^

멋지십니다 럭키누님~

팬심이네요. ㅎㅎ

이제부터 팬 하기로 합니다. 그래서 샀습니다. BNW

헙... ^^
팬이 되어주셔서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좋은 모습만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3.98
ETH 2343.8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