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하락이 멈췄네요.

in #sct5 years ago

비트 하락이 멈췄네요.


1.jpg

아직 갱신은 안되었는데 현재 업비트 가격 보니깐 9,689,000 대네요. 오늘 가격대가 갱신이 안되었군요.
연일 알트 코인들 돌아가면서 펌핑을 하고 있네요. 펌핑 끝난 코인들은 고점에 물린분들 존버되고 암튼 비트 천만을 넘기 전 알트 시세들을 어느정도 펌핑해서 올릴려고 그런지 몇개 종목씩 돌아가면서 펌핑 상승을 시키는 듯 보이네요.

2.jpg

다시 회복되는 비트대장 힘내라!

3.jpg

아직 비트대장은 파란불이지만 요놈들은 달려주는 군요. 어제 신나게 달렸던 알트 코인들은 오늘은 몇프로씩 빠져 있는 상태이고 계속 조금씩 몇일간 하락하겠죠. 비트 대장이 천만 넘지 않는 이상은요. 머큐리도 신나게 달리다가 몇인간 계속 하락세네요.

11.jpg

이렇게 말이죠. 신나게 펌핑한 코인들은 조금씩 하루 하루 하락시키고 있네요. 비트 대장이 상승해야지 그 하락 폭도 줄어들고 비트 대장이 어느선 이상 같이 상승해준다면 하락이 멈추고 같이 동반 상승하겠지만 말이죠.

그 와중 대장 비트가 횡보 할때 일부 알트 코인들은 조용히 상승하는 코인들도 있고요. 이런 걸 찾아서 재미를 봐야 하는데 똥손이라 몇일간 알트 펌핑 코인들을 하나도 못 잡고 있으니 한숨만 나오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76.09
ETH 2903.83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