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SCT 원기옥!!!!!!!!!!!! 영혼까지 끌어모아서 511 개를 만들었습니다.

in #sct5 years ago (edited)

언스테이킹하려고 누른건아니구요

스테이킹이 이만큼 되었다고 올린것입니다.

전에

■ 스팀코인판 조건부 기본소득제 (SCT-UBI) 실행
2019년 05월 26일 부터 스팀코인판 조건부 기본소득제 (SCT-UBI)가 실시됩니다.
@sct.down 보팅을 받기 위한 조건으로서 'sct' 와 'sct-ubi' 태그를 함께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조건부 기본소득 보팅을 받기 위함 포스팅은 1일 1회로 제한합니다.

형님들 이거 26일까지 제한이었는데

지금 신청할수있나요?

추가신청기한이있습니까? 아니면 여기에 인증하면됩니까!!!!!!!

[NOTICE] SCT-UBI(스팀코인판 조건부 기본소득제) 태그 사용법 안내

3일전 기본소득제 공지글에도 답변이없네요?


형님들 겨우겨우 모앗습니다. 저도 기본소득제 시켜주세요 ㅠㅠ

XmJz4UiVP2nVteG.gif

Sort:  

고생하셨습니다. 저랑 1000개 먼저 모으기 경쟁합시다.ㅎㅎㅎ

게임이되나요?
롱다리형은평판도좋으시고글도잘쓰시는데
저는..똥글에 평판도별로고.. ..형님이 압승이십니다..

마이님에게는 성실함과 열정이라는 파워가 있습니다.

실성함과 정열도 있습니다. 으하하하
감사합니다형님

영혼까지 끌어 모으느라 고생하셨습니다!! 화이팅^^ ㅎㅎ

공지사항 글하나에 3천박히는데 전 10일걸렷습니다.
아하하하 화이팅!

감사합니다 .형님!

ㅊㅋㅊㅋㅊㅋㅊㅋ
수고 많았어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덕분이죠

마이님 스판과 함께 활발한 댓글 소통 완전 좋아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모으느라 수고하셨어요.
기본소득은 톡방에서 물어보세요. ^^

톡방에 들어가기가 좀 그래서요 ㅠㅠ

마이형 가서 일단 댓글이라도 달어욤^^

네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5290.41
ETH 2357.13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