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 두글자 한글 프사를 만들어드립니다. 무료배포

in #sct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마이입니다.

프사가 없으시거나 프사가 지겨우신분

한글폰트로 된 프사를 만들어드립니다.

프사설정하는 방법

  1. 일단 지갑에 들어갑니다.

  1. 지갑에서 설정을 누릅니다.

그럼 여기서 프로필 사진 경로 밑에

Upload an image 를 누릅니다.

탐색기에서 쓸만한 짤을 고릅니다.

업로드하면 끝~~~~~~~~


어쨋든!!!!!!!!!!

두글자로 된 한글 프사를 제작해드립니다.

예상 신청자는 2명 입니다. (2명도 많다.. ㅠ_ㅠ)
tenor.gif
3명만신청해주시면 150% 달성이네요 ㅠㅠ

자 그럼 예시 들어갑니다.


@newbijohn

@epitt925

@floridasnail

@naha

@anpigon

@ukk


폰트가 맘에안드신다구요?


시간나는대로 만들어드리겠습니다 (두분에서 세분정도..신청하실것 같네요)

자 !!!!!!!!! 여러분 한글을 사랑합시다. (갑분한..)

ezgif.com-video-to-gif.gif

Sort:  

sbi-booster님이 maikurak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bi-booster님의 SBI Upvotes Report

...cchiata | 93 | 0.013 | popular-literature-and-the-bad-boys
maikuraki | 93 | 0.013 | 2019-05-27-kr
mosqueteros | 93 | 0.013 | mo...

나 팥쥐 로 만들어줘 ㅎㅎㅎ

감사합니다. 형님

땡큐~ 좋은 하루 보내셩~!!

ㅎㅎ 제 것도 있네요, 달팽 ㅎㅎㅎ
근데 왠지 팽달할 것 같아요 ㅋㅋ
대신 부계정인 @pharm.steemit '팜스'로 만들어 주세요~^^

감사합니다 형님

두글자라면... '도란' 만들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세글자도 됩니다. 형님

마음에드시는걸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형님

ㅋㅋㅋㅋ
르바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형님 타국에서 건강하시기바랄게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귀엽네요 마이님의 에너지가 듬뿍 느껴집니다

마음에드신다니 ㅠ 감사합니다 흑흑

안쓰셔도됩니다 !
감사합니다 흑흑

제 스팀잇 1년반동안 이웃분들로부터 받은 그림들이 정말 많은데요. 마이님께서 만들어주신 것도 함께 고이 모셔서 보관두었습니다 ㅎㅎ

저는 어떤 두글자가 나올지 궁금합니다 ㅎㅎㅎ

유일하게 색상을 넣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형님

와우 감사합니다~~~

아이디에 색상이있어서 특별히 추가해드렸습니다 ㅎㅎ

마이엉아 감사합니다
잘 간직하고 쓸게요~^^

지젤사마에겐 유료입니다.

이미 꿀꺽 했습니다..(?)

16분이나 지낫지만 신청자가 0이네요

예상인원을 1로 변경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신청 안하고 받은 저는 땡잡은거군요

아니죠..아무도신청을 안햇으니 인기가 0 인거고 괜히 프사를 이걸로 바꾸시면 사람들이 싫어할겁니다. ..

요새 마이엉아 자신감이 없어지셨슴다?
잘못들어씀돠?

요새우울증이와서....극복중인데 잘안된요

눈물이..크흡..

ㅎㅎㅎㅎㅎ

ㅎㅎㅎㅎ 별로죠 형님 글삭제할까요?

아니요. ㅎㅎㅎㅎㅎ

신청자 1명나오면 만족하고 글삭제해야겠습니다.
밤이늦엇으니 푹주무십시요

와 즉석에서 뚝딱 뚝딱 ㅎ

형님도 원하시는 문구가있다면 만들어드릴게요
글자수제한은없습니다.

센스 좀 발휘해줘요 ㅎㅎㅎ

주문하신 프사가 도착하였습니다.

특별히 형님께는 여섯글자로 제작해드렸습니다.

오오.....감사히 안쓰겠습니당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