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코린이 공부 #13] 세력님들이 좋아하는 코인, 그리스톨코인(Groestlcoin)View the full contextluckystrikes (76)in #sct • 7 years ago 쐐~~~~ 하네요 ㅋ 갑자기 상폐 소식이 들릴 것 같은 슬픈 예감이 :)
나름 과학적분석인데요ㅋㅋㅋㅋㅋㅋ 풀매수 가즈아!!! 망하면 제가 책임지겠습니다.... 마음으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