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코린이 공부 #13] 세력님들이 좋아하는 코인, 그리스톨코인(Groestlcoin)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jinuking (71)in #sct • 7 years ago 나름 과학적분석인데요ㅋㅋㅋㅋㅋㅋ 풀매수 가즈아!!! 망하면 제가 책임지겠습니다.... 마음으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