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T천사의 오늘의 미션! (8월 17일)안내와 할많하않

in #sct5 years ago (edited)

 

1

SCT천사의 오늘의 미션! (8월 17일)

 어제 미션 6분 완료했습니다.  

아직 홍보가 덜 된건지 저조하네요. 12분을 넘어서는 그날까지 가즈아~~~~

한 번이 어렵지 그 다음은 쉽습니다.

해보시면 무슨 뜻인지 압니다.


2

스팀코인판과 aaa 그리고 zzan에서 바라보는 느낌이 아주 다른 것을 느낍니다.


본인이 잘 활동할 수 있는 곳에서 맘 편하게 활동하시면 될듯합니다.

전 주로 

 https://www.steemcoinpan.com 

를 통해서 포스팅을 하고 활동을 합니다. 

그게 저에게도 스팀코인판에도 도움이 된다고 판단해서요.


3

어제 살짝 황당한 일이 있었는데 자세히 쓰다가 

혹시나 그 분이 스티미언일지도 몰라서 

내용을 지웠네요.

생각보다 세상이 좁음을 실감하고 살고 있는 요즘이라서요.


본인의 잘못이라도 인정하는 순간 불리해진다고 느끼는 사람들

그리고 그런 일도 실제로 일어나기도 합니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말을 진심으로 하고 듣기는 참 어려워진 세상이네요.


할많하않  





Sort:  

fenrir78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enrir78님의 배너 광고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한 방법들

...해 최대한 수익을 창출해야 하는 점 감안할 때 이 정도는 감수해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lucky2이 알려 주신 팁을 하나 공유하자면,
광고만 보는 게 아니라 클릭해서 이것 저것 살펴보고 구매까지 이루어지...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그말이 참 힘들죠. 좋은 말씀감사합니다

넵~~ 주말 잘 보내세요~

천사의 미션 참가해보세요~~
https://www.steemcoinpan.com/sct/@sct1004/sct-8-17

본인의 잘못이라도 인정하는 순간 불리해진다고 느끼는 사람들
그리고 그런 일도 실제로 일어나기도 합니다.

그쵸! 실제로 일어나기도 하지만... 잘못을 인정하고, 또 상대는 너그럽게 받아줄수 있는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쵸. 그쵸~~~~
주말이지만 아마도 회사시겠죠?
ㅋㅋㅋ
화이팅!

천사 미션 참가해보세요~
https://www.steemcoinpan.com/sct/@sct1004/sct-8-17

빙고^^ 럭키누나 도사시구나? ㅎㅎ

당황하면 오히려 화를 내기도 하지요.
그런 모습은 당한 분을 더 마음 상하게 하고요.
근데...제 미션 완료 확인하셨지요? (소심하게 여쭙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확인 완료~
보팅 완료~
감사합니다!

앗, 그 뒤로 말씀 없으셔서 몰랐네요.ㅎㅎㅎㅎ
확인할게요~~~~~~!!!!

너무 이기적인 사람이 많아지는 느낌적 느낌;;;;;;;;;;

ukk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ukk님의 투피스팀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운영진 현재로써는 지금까지 원피스팀을 운영하면서 호흡을 맞춘 lucky2과 lovelyyeon 님 과 같이 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 의사를 여쭤보지는 않...

    sct1004님이 lucky2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ct1004님의 SCT천사의 오늘의 미션! (8월 18일)

    ...04 <a href="https://www.steemcoinpan.com/lucky2>lucky2팔로우 하기. (미리 하신 분은 패스) </blo...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4.41
    ETH 2404.22
    USDT 1.00
    SBD 2.49